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밸런타인데이 데이트족을 잡아라! 연인 겨냥 이벤트 풍성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데이트족을 잡아라! 연인 겨냥 이벤트 풍성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6.02.1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본 나고야 나바나노사토의 일루미네이션 터널

[투어코리아]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호텔, 항공, 여행업체들이 연인들을 겨냥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짧은 주말을 이용해 데이트에 나설 이들을 위해 항공권, 호텔 이용권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는 것. 각 업체들이 진행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소개한다.

“로맨틱한 데이트는 나고야에서!”

제주항공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7C1602편 인천~나고야 노선에서 기내 이벤트와 함께 나고야의 숨겨진 데이트 명소 등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제주항공 페이지 등에서 공개했다. 2월14일까지 탑승일 기준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인천~나고야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판매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기준 편도항공권을 6만8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2월14일까지 나고야 출발 인천행 노선에서는 일본어 응대가 가능한 기내특화서비스팀 ‘재펀(JAFUN)팀’이 커플을 위한 게임을 실시해 초콜릿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 제주항공 밸런타인데이 영상

빛의 동화 펼치는 '마카오'로~

마카오에서는 2월 7일부터 3주 동안 ‘발렌타인데이 판타지아 2016 <빛의 동화>’가 진행돼, 이 기간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장소로 탈바꿈한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판타지아 2016 <빛의 동화>’ 행사가 펼쳐지는 동안 도시 곳곳이 ‘신데렐라’ 테마의 설치물들이 조성되고, 타이파 주택박물관과 까르모 성당 일대에 9,999송이의 장미 조명이 설치돼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또 2월 10~13일에는 ‘마카오 음력 설 퍼레이드’도 펼쳐져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진다.

 

이 기간에 맞춰 노랑풍선은 마카오까지 직항으로 이용 가능한 왕복 항공권과 숙박이 포함된 상품을 선보였다. 오전 출발, 에어마카오 왕복 이용하는 2박 4일 상품이 269,000원부터, 늦은 밤 출발하는 티웨이항공이나 진에어를 왕복 이용하는 2박 4일 상품이 229,000부터다. 노랑풍선 마카오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카드 케이스(선착순 10명), 마카오의 여행의 도우미가 될 마카오 여행책자 3종, MOP(마카오통화) 50 상당의 금액이 충전되어 있는 마카오 패스 1인 1매 증정(선착순 50명)하는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국내 호텔 할인가 행사 풍성

익스피디아는 국내 인기 호텔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국내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호텔 이용은 3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2015년 익스피디아를 통해 가장 많이 예약된 국내호텔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해운대를 비롯해 남산N타워, 해방촌 그리고 경리단길과 가까이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 등 총 128개의 호텔이 포함됐다.

▲ 켄싱턴 호텔 제주/ 익스피디아 제공

또 겨울철에도 비교적 따뜻한 날씨와 다양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부산의 15개 호텔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연인들의 로맨틱한 여행지로 인기 높은 제주의 19개 호텔 역시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문화데이트 즐겨요!

밸런타인데이 문화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 전시장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커플들을 위해 풍성흔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이 준비한 ‘로맨틱 타임,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는 시간대별로 선착순 도착한 커플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4일 당일 11시, 1시, 2시, 3시, 4시 타임으로 준비돼 있으며, 각각 정시마다 티켓 부스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커플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물이 제공된다. 선물은 15만원 상당의 서운동산 펜션 이용권을 비롯해, 내셔널 지오그래픽 크로스백, 내셔널 지오그래픽 비비큐체어, 마스크팩 세트 및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시간대별로 다르게 준비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 수도 2쌍, 5쌍, 10쌍까지 시간대별로 달라 그야말로 깜짝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인류가 걸어온 문명과 오지, 우주와 해양에 이르기까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미지에 대한 목숨을 건 탐험과 탐사의 다양한 기록들을 볼 수 있는 전시이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 자체의 경이로운 아름다움은 물론, 사진 속에 숨겨진 오랜 역사 속 유물과 탐험 속 뒷 이야기들, 미스터리한 우주와 해양의 이야기들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높은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오는 3월 20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관람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