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밸런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완벽한 하루!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완벽한 하루!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2.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al호텔

[투어코리아] 바야흐로 사랑의 계절이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가 연달아 있어, 초콜릿, 사탕은 물론 각종 선물을 나누며 애정도를 높이기도 하고 고백을 하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전하기도 한다. 각종 선물도 좋지만 특별한 분위기에서 완벽한 하루를 선물해주는 건 어떨까. 호텔·리조트들이 내놓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잘 활용하면 혼자 일일이 준비하는 것보다 조금 더 효과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호텔로 떠나는 문화기행

연인과 아늑한 쉼과 함께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이비스 앰배서더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호텔의 문화 패키지를 눈여겨 보자. ‘반 고흐 인사이드(Van Gogh Inside): 빛과 음악의 축제’ 전시회 티켓이 포함된 상품을 내놨다.

▲ 이비스 앰배서더

대치동 포스코 사거리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명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반 고흐 인사이드 전 티켓 2매를 포함한 숙박 패키지를 2월 말까지 선보인다. 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4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한 얼리버드 10 베네핏(Early Bird 10 Benefits)패키지를 선보이고, 패키지에 반 고흐 인사이드 티켓을 포함하고 있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낭만적인 고백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2월 7일부터 15일까지 제주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데코레이션 등이 포함된 발렌타인 기념 ‘윌유메리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는 헬룸 풍선과 LED 캔들로 장식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둘만의 시간을 위한 미니 케이크와 와인(하프버틀) 등도 객실에 비치된다. 욕실에서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러쉬의 버블 바를 선물로 증정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KAL호텔의 스카이라운지 ‘은하수’는 ‘발렌티노와 비앙코의 달콤한 사랑이야기’ 프로모션을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KAL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야경을 보며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로, 이 기간 중 은하수에 방문하는 연인들에게는 고급 수제 초콜릿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사전 예약 시 테이블 캔들라이트를 연출해 준다. 연인을 위한 특별한 식사 메뉴로는 올리브와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부터 특선 수프, 그릴에 구운 최상의 소안심 스테이크, 스카이라운지 특선 케이크와 커피가 준비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홈메이드 초콜릿과 하우스와인도 각 1잔씩 제공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로맨스 패키지, 러브 인 파리스 이벤트’를 2월 13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맨스 패키지 고객은 바다 전망 객실로의 무료 업그레이드와 초콜릿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사랑의 도시 파리로의 달콤한 여행을 돕는 ‘하얏트 파리스 마들렌’ 숙박권과 샴페인 한 병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로맨틱한 호텔룸에서 하룻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플라워 부케와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연인과 함께 완벽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Valentine Mariage Package)를 2월 12~14일 선보인다.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호텔 플라워샵 라꼬메트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플라워 부케와 풍선 장식,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 1병,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10자 이내)를 전할 수 있는 케이크,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클럽 822입장권 등이 포함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저스트 투 오브 어스(Just two of us)’ 패키지를 2월 12~ 14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투 마이 디어(To my dear)’ 패키지와 ‘투 마이 스위티(To my sweetie)’ 패키지 등 총 2가지로 구성돼 있다. 투 마이 스위티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꽃과 화병 세트, 수제 초콜릿 세트, 수영장과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풍선으로 가득한 객실에서의 하루, 둘만의 추억을 담은 사진이 들어간 심플한 액자 셋팅, 스파클링 와인과 마카롱, 딸기 초콜릿 퐁듀 플레이트로 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12~14일 3일간 선보인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객실 문을 여는 순간 한 눈에 들어오는 침대를 둘러싼 분홍빛 풍선 셋팅과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샹동’, 마카롱, 딸기를 달콤한 초콜릿에 찍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디저트 플레이트 등을 즐기며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혜택을 활용해 연인과 함께 와인잔을 기울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엠블호텔 고양은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려는 연인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설렘을 컨셉으로 한 ‘My Magical Valent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엠블호텔 고양 객실 1박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룸서비스 와인(포지오 치베타 끼안띠) ▲발렌타인 데이에 빠질 수 없는 수제 초콜릿 세트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은결의 블록버스터 매직 콘서트 ‘MAGIC& ILLUSION’ 고양 공연 S석 관람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로맨스 앤 더 시티(Romance and the City)’를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남산전망의 그랜드 룸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 1병과 달콤한 초콜릿이 준비된다. 투숙 다음날에는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의 조식 2인을 이용하고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더욱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무료 이용의 혜택을 이용가능하다.

연인과 오붓하게 스파 즐겨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THE JW 스파는 오는 21일까지 커플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 마이 발렌타인’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은은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커플룸에서 연인이 같이 휴식을 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트리트먼트 서비스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신경 근육의 마사지 테크닉으로 긴장된 근육을 완화해 주는 ‘더 리얼 아로마 테라티 익스피어런스’,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와 시마추 요법으로 근육 통증과 긴장을 완화시키는 ‘디 아시안 터치’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만찬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뉴 로맨틱(New Romantic)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조식뷔페, 분위기 있는 저녁 시간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러쉬(Lush)’의 바디솝 120g과 마사지 바로 구성된 커플 바디 케어 세트와 꽃다발도 증정한다. 예약 시 선호하는 꽃의 종류나 스타일링을 요청하면 맞춤형으로 준비해준다.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이 주어져 조식 및 해피아워, 디저트 바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은 12~14일 소중한 이와 달콤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스타일(Style’), ‘모먼트(Moment)’ 등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스타일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2인, 그리고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버니니 블러쉬(Bernini Blush)’ 2병이 제공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위드 마이 밸런타인(With My Valentine) 패키지’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오가닉 르 스타일 조식 2인과 르 스타일 디너 2인,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있어, 연인과 함께 느긋한 휴일을 만끽할 수 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연인과의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즐길 수 있는 얼티메이트 로맨스(Ultimate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워줄 헨켈 스파클링 로즈 와인과 디저트 플레이트가 룸서비스를 통해 준비된다. 이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이 가능하며,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비 마이 발렌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를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로맨틱한 둘만의 만찬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디럭스 클럽 객실에서의 1박, 설화수 스파 밸런스 또는 서큘레이팅 케어프로그램50% 할인권, 페닌슐라 스페셜 디너 2인, 피에르 바 칵테일 2잔, 롯데호텔서울 플라워샵 씨엘블루에서 엄선한 장미 생화 꽃잎과 수영장, 사우나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권 등을 포함한다. 페닌슐라에서의 만찬 후에는 환상적인 야경으로 유명한 ‘피에르 바’에서는 초콜릿 리큐르 베이스의 칵테일을 즐기며 더욱 달콤한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U R my Valentine’ 패키지를 13~14일 선보인다. 레저 또는 먹는 즐거움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레저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딜럭스 룸 1박과 자연 속 이색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인더시티 BBQ 체험, 헨켈트로켄 스파클링와인 1병과 쿠키BOX 등으로 구성돼 있는 ‘밸런타인 I(Valentine I)’ 패키지가 제격이다. 새콤달콤 미각 디저트를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밸런타인 II(Valentine II)’ 패키지를 이용하는 게 좋다. ‘딜럭스 룸 1박과 Very Berry Strawberry(2인 이용), 초콜릿 증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