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5:37 (화)
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해 달달해지는 시간
상태바
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해 달달해지는 시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2.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야나 리조트의 스파 온더락스

[투어코리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은 늘 로맨틱한 순간을 꿈꾼다. 일상적인 만남,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좋겠지만 때론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로맨틱한 분위기 속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각 호텔·리조트들이 내놓은 커플들을 위한 특별 상품을 소개한다.

▲ 샌즈 리조트 제공

하루 3커플을 위한 발리 최고 스파 즐겨요!
연인끼리 나란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해보자. 특히 눈부신 인도양을 바라보는 바위 위에서 받는 스파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환상적일 것이다.

바로 인도네시아 발리 짐바란 해변에 자리 잡은 ‘아야나 리조트의 스파 온더락스’는 이같은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커플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바다에 둘러싸인 이곳은 인도네시아의 멀바우 나무를 강조하면서 전통적인 발리의 ‘알랑 알랑’ 초가지붕과 암석의 자연스러운 등고선을 살려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하다.

▲ 아야나 리조트의 스파 온더락스

때문에 스파 온더 락스에서는 눈 밑에 부드럽게 다가오는 파도소리를 느끼며, 프라이빗 빌라로 불어오는 부드러운 바다의 미풍과 신선한 바다 안개의 향을 만끽하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하루 3커플만 할 수 있는 최고의 스파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하늘 맞닿은 칵테일바에서 화려한 방콕야경 즐겨요!
빛들이 일렁이는 화려한 야경은 다소 민숭민숭 했던 풍경마저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바꿔놓는다. 특히 밤이 화려해지는 방콕의 밤 야경을 즐기며 칵테일 한잔 기울인다면 연인들의 분위기도 순간 달콤하게 물들일 것이다.

화려한 방콕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곳 중의 하나가 바로 반얀트리 방콕의 칵테일 바 ‘버티고 투(Vertigo Too)’다. 버티고 투는 반얀트리 방콕 옥상 바로 아래 층인 60층에 위치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다.

▲ 버티고 투(Vertigo Too)

복층 구조로 돼 있어 창가를 따라 아래 층에는 고급 소파 베드를 배치해 안락한 분위기에서 화려한 방콕 야경과 차오 프라야 강(Chao Phraya River)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또한 중간 층에서는 방콕의 야경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고, 세계 여러 나라의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시간대 별로 다른 음악 선곡으로 방문 시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른 저녁에는 차분한 음악 선곡을, 저녁 식사 시간에는 3인의 밴드가 연주하는 부드러운 라이브 음악을 제공하며, 밤에는 DJ가 선곡하는 댄스 음악을 선보인다. 버티고 투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다.

 

특별한 사람과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성찬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가 연인들을 위한 날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에 맞춰 벨런타인데이 특별 메뉴를 내놨다. 로맨틱한 음식을 함께 즐기려는 연인들을 위한 것으로, 연중 가장 로맨틱한 시간으로 채워줄 계획이다.

우선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의 이태리 레스토랑 ‘베네시안 마카오의 포르토피노’는 연인들이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조성하고, 신선한 해산물, 파스타, 화덕 피자 등의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내놓은 메뉴는 에티타이저로 굴, 대하, 랍스터와 알래스카산 킹 크랩 다리를 곁들인 해산물 플래터가 포함된 고급스럽고 맛있는 4코스 요리다.

▲ 샌즈 마카오 코파 스테이크하우스

그 다음으로는 새우튀김과 조개 조림을 올린 완두콩 리조토가 나온다. 시금치 스튜를 곁들인 오픈 페이스 라비올리, 팬에 구운 가자미, 가리비와 캐비어 뵈르 블랑 또는 파르마 햄을 곁들인 송아지 엉덩이살 인볼티니, 거위 간과 버섯 덕셀, 감자와 콩이 포함된 2개의 메인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콘래드 마카오의 코타이 센트럴은 콘래드 마카오 수영장이 보이는 카바나에서의 분위기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 또는 더 라운지에서 달콤한 애프터눈 티세트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

샌즈 마카오의 코파 스테이크하우스는 커플들의 특별한 날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5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코스 요리는 2인용 에피타이저, 생선 코스, 수프, 메인 코스와 디저트 플래터로 구성된다. 샴페인과 샬롯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신선한 굴, 신선한 생강을 곁들인 염장 연어 타르트, 시소 크림과 호밀빵, 랍스터 타르트토스를 곁들인 농어요리 등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888뷔페에서는 얼음조각 스테이션의 신선하게 냉각된 해산물들, 다양한 종류의 포루투갈 요리와 매키니즈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 샌즈 마카오 888뷔페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