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페루는 ‘어드벤처 관광지’...아마존 정글 트레킹 등 모험거리 가득
상태바
페루는 ‘어드벤처 관광지’...아마존 정글 트레킹 등 모험거리 가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1.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루, ‘2016 어드벤처 관광지’ TOP 10 선정
 

[투어코리아] 아마존 정글 트레킹, 캐노피 워크웨이 체험 등 흥미진진한 모험거리가 가득한 페루가 ‘2016 어드벤처 관광지 탑 10’으로 선정됐다.

페루관광청은 영국의 유명 여행 가이드북 러프 가이드(Rough Guides)가 뽑은 ‘2016 어드벤처 관광지’ Top 10에 페루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러프 가이드는 페루의 대표 관광지 ‘마추픽추’ 외에도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다양하다고 소개했다. 특히, 국내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페루 아마존 지역은 정글 트래킹, 캐노피 워크웨이(walkway) 체험, 원시부족 마을 방문을 비롯해 아마존 강 돌고래로 알려진 분홍돌고래는 물론 물까치라켓새, 흰날개구안 등 페루 토착 조류를 포함한 아마존 야생동물을 만나 볼 수 있어 다양한 어드벤처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스터리 나스카 라인, 투쿠메 박물관 등도 방문해 볼 것을 추천했다. 2014년 문을 연 투쿠메 박물관은 마지막 잉카 황제의 부장품, 제물 등 투쿠메 피라미드에서 발견된 유물이 최초로 공개된 곳으로, 페루 북부 람바예케(Lambayeque)에 위치해 있다.

한편, 이번 순위는 러프 가이드 독자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페루 외에도 네팔, 인도, 베트남, 미국 등이 함께 이름을 올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