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2월 막바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마음엔 이미 봄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결혼 준비의 백미, ‘신혼여행 준비’에 설렘이 가득하다. ‘어디로 신혼여행을 갈까’ 행복한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해외와 제주도 여행,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특별 허니문 기획 상품이 나와 눈길을 끈다. 발리, 푸켓, 세부, 하와이 등 해외 허니문 여행 일정에 이틀간의 제주도 일정을 추가한 자유투어의 ‘특별 허니문 기획 상품’을 소개한다.

제주도+발리·오션블루 풀빌라 7일
‘제주도+발리/오션블루 7일 상품은 추가 비용 없이 기존 상품가에 최대 2명의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추억을 쌓고, 발리에서 본격적인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장동건, 고소영 커플이 선택했던 발리는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또 발리에서 머무는 공간인 오션블루 풀빌라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풀빌라 중 한곳이기도 하다.
스파 마사지 체험을 비롯해 해양 스포츠팩, 래프팅 등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와 발리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울루와뚜 절벽사원,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빠당빠당 비치 등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커피 로스팅 스쿨 체험, 인도네시아 전통문화 체험 등은 신혼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더해준다.
허니문 과일과 커플티, 와인 등의 선물과 중식, 캔들디너, 외부스파 2시간이 제공되며, 발리 전일정 전용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207만원부터이며, 친구와 함께하는 제주도 일정을 원하지 않을 경우 2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푸켓·찬다라 풀빌라 7일
따뜻한 해변가에서 마음껏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푸켓·찬다라 풀빌라 7일’ 상품은 어떨까. 제주도

신혼여행객들이 꾸준히 선호하는 여행지인 푸켓은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해변이 있어 신혼부부의 피곤함을 풀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본격적인 푸켓에서의 일정이 시작되는 4일째에는 웰빙 스파로 피로를 풀고 다음날 선택 일정으로 스피드보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산호섬 관광 코스도 경험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184만원부터. 항공세 및 공항세, 유류할증료는 포함돼 있지만, 전일정 기사·가이드팁은 별도 지불해야 한다.
제주+세부 – 플랜테이션베이 7일
‘제주+세부 7일’ 상품은 제주도에서 가볍게 여행을 한 후 3일 동안 세부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내 맘대로 허니문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세부에서의 이틀 간 오전과 오후 일정으로 구분해 원하는 활동을 선택할 수 있는 코스로 준비돼 있다. 오전일정으로는 리조트 내 부대시설 자유이용, 해양스포츠팩(바나나보트, 제트스키), 황실진주·웰빙 훼이셜맛사지, 스킨스쿠버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오후일정으로는 리조트내 부대시설 자유이용, 커플 스카이롤러코스터 체험, 2인용 ATV체험(2시간 시내주행), 필리핀 전통공연과 함께하는 라틴댄스쇼와 전통상차림 디너, 아로마테라피 풀바디마사지 중 원하는 일정으로 즐길 수 있다.
상품가격은 174만원부터이며 왕복항공권, 전 일정식사, 현지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기사와 가이드팁, 한국통화연결서비스, 과일바구니, 현지 토산품 남양 천연진주 귀걸이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TIP
이 허니문 상품은 여행상품가격 그대로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와 제주 나폴리 리조트 2박, 54시간 렌터카까지 포함돼 있어 저렴한 비용에 다양한 일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여행용 고급 캐리어, 수중카메라, 커플 비치 샌들, 목베개, 면세점 할인쿠폰, 환율 우대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단, 이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5월 31일까지 허니문 상품을 구매해야 한다. 문의 02-3455-0005.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