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베트남을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
상태바
베트남을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1.0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아름다운 자연과 유네스코 문화유적지가 즐비한 베트남을 완벽하게 즐기고 싶다면 여행목적에 맞춰 숙소를 신중하게 정하는 게 좋다.

베트남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앙사나 랑코’의 ‘앱솔루트 앙사나 랑코’ 패키지를 참고해보자. 베트남 역사탐방에 나서고 싶다면 전문 가이드와 함께 2천년 베트남 왕조 유적지인 후에(Hue)와 16세기 상업항구의 모습을 간직한 호이 안(Hoi An)을 관광할 수 있다.

호이안(Hoi An)과 후에(Hue)로의 셔틀버스 서비스가 제공돼 이동이 편리하다. 저녁에는 뭄바(Moomba)에 들러 시그너처 칵테일을 마시며 앙사나 전용 해변의 환상적인 노을을 감상하는 것도 베트남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또한 이 패키지를 통해베트남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라운딩할 수 있는 ‘라구나 랑코 골프클럽에서 무제한 골프(사전예약제)도 즐길 수 있고,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스파 마사지와 함께 최상급 다이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 예약 기한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요금은 2인 기준 1박에 245달러(한화 약28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무제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접근성이 좋아 원하는 여행지로의 이동의 편의성은 물론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반얀트리 랑코의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센트럴 베트남에 위치한 반얀트리 랑코는 열대 정글, 쯔엉성 산맥으로 둘러 쌓여있으며 3Km에 달하는 초승달 모양의 해변을 끼고 있어 프라이빗한 힐링 시간을 보내기 좋다.

커플들이 로맨틱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스파와 더불어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이 패키지는 ‘라군 풀 빌라(2인 조식 포함)’에서 2박 ▲웰컴 음악 서비스, 목욕 용품 세트, 초콜릿 커버의 딸기와 샴페인 서비스 ▲커플 파빌리온에서의 무제한 스파 트리트먼트 ▲데스티네이션 다이닝 또는 인빌라(In-villa) 다이닝 1회(와인 제공) ▲프라이빗 차량을 이용한 ‘리조트-다낭 국제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 ▲호이안(Hoi An), 후에(Hue) 등 지역 관광명소로 1일 투어 서
비스(프라이빗 차량, 기사 포함) ▲추가 숙박 또는 빌라 추가 시 20% 할인 ▲오후 4시 체크아웃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