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12-07 19:47 (목)
봄방학 만끽, 자유 여행 떠나요~
상태바
봄방학 만끽, 자유 여행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2.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과 입학, 그리고 봄방학이 맞물리는 2월. 새로운 시작에 앞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자유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예비 대학생∙중∙고등학생들을 위해 자유투어가 추천한 자유여행상품 3곳을 소개한다.

3박4일의 일정으로 짜여진 ‘오사카 자유 여행’ 상품. 테마파크 ‘유니버셜스튜디오’와 역사 깊은 ‘아리마 온천’으로 유명한 아리마온센 지역 관광은 물론 원하는 관광지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교토의 미미즈카와 금각사, 일본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나라국립박물관 등 일본의 전통문화를 간접 체험할 수도 있다. 또 항구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고베에서는 포트타워와 해양박물관, 포트아일랜드 등을 두루 살펴볼 수 있다.


상품가격은 30만9천 원부터이며 왕복항공권과 호텔 3박,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오사카 시내전철지도 및 가이드북과 간사이패스 2·3일권 10%할인, USJ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공항세 10만원, 관광지입장료, 식대는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동양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로의 여행은 어떨까. ‘마카오 3박4일’ 상품을 통해 황금색 지붕이 인상적인 포타이운 불교사원, 성아우구스틴 광장을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최근 마카오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타이파섬의 마카오 자키 클럽은 근대적 설비를 갖춘 경마장으로 1만5천명을 수용할 수 있다.


또 전통가옥과 해변이 아름답게 조성된 꼴로안 섬지역,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기아 요새와 등대, 까사정원 등에서 동서양의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45만9천 원부터이며 왕복항공권, 호텔2박, 호텔조식 2회, 마카오 가이드책자와 관광지도는 포함돼 있다. 각종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여행자보험 등은 별도다.


‘싱가폴 5일’ 상품은 주롱새공원, 오차드로드, 멀라이언 공원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또 밤에는 1994년 문을

연 세계 최초 밤동물원인 나이트 사파리에서 동물들을 관람할 수 있다.


싱가폴의 60여개 섬 중 세번째로 큰 섬인 센토사 섬도 인기 관광 코스다. 싱가폴을 상징하는 또다른 조각상인 멀라이언 타워도 추천할 만하다.


상품가격은 92만9천 원부터이며 왕복항공권, 호텔3박, 호텔조식 1회 등이 포함돼 있고, 각종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교통비 및 관광지 입장료, 식대 등은 별도 지불사항이다. 문의 02-3455-8888.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