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1:52 (목)
호텔·리조트에서 보내는 이색 크리스마스
상태바
호텔·리조트에서 보내는 이색 크리스마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2.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오늘(24일)은 크리스마스 이브. 가족, 연인, 친구 등 가까운 이들과 함께 보낼 크리스마스에 절로 기분 좋아진다. 각 호텔·리조트들도 크리스마스를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24~25일 이틀간 이색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객실을 방문하는 산타클로스 등 각 호텔·리조트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요트클럽 ‘마리나베이’는 고급요트에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야간 세일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24~25일 저녁 6시부터 약 70분 동안 거제 밤바다 야경을 바라보며 요팅(Yachting)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요트에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요트투어와 함께하는 거제시 송년 불꽃축제(12월 31일 18:30)’, ‘요트투어와 함께하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송년 불꽃축제(12월 31일 23:30)’가 준비돼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산타가 전하는 달콤한 선물 이벤트’를 24일 열고, 산타가 직접 크리스마스 케익, 와인 & 캔들홀더 등을 직접 객실로 갖다준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지난 19일 첫 콘서트를 시작으로 2월 6일까지 ‘하이트와 함께하는 라이딩 콘서트’를 열고, 매주 인기가수의 콘서트와 공연종료 후 불꽃축제로 주말 밤 스키장을 찾는 손님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 31일에도 특집 콘서트가 열리고, 자정을 전후로 신녀맞이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된다. 이 밖에 드론촬영, 해맞이 소망풍선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3~25일 한화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겨울상회 산타’ 이벤트를 실시, 고객이 준비한 선물과 케이크를 산타가 직접 객실로 배달해준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에서도 ‘겨울상회 노래자랑’ 이벤트를 실시, 뽀로로룸을 배경으로 캐럴 영상을 촬영해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 올리면 60명을 추첨해 뽀로로 인형과 스크럽, 옷걸이 등 다양한 뽀로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에 평창 알펜시아 스키장을 방문했다면, 두 눈을 크게 뜨고 ‘눈사람’과 ‘펭귄’을 찾아보자.  눈사람과 펭귄이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달콤한 캔디와 함께 스키장의 고객들을 찾아간다. 또 평창 알펜시아 스키장은  12월 31일  2015년 마지막 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스키 리프트를 밤 11시까지, 1시간 연장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횃불 스키 퍼레이드’도 펼쳐질 예정이다. 1월 1일에는 새해 첫 해돋이와 함께 따뜻한 떡국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신년 해돋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해발 700m에서 감상하는 새해 첫 해돋이의 설렘을 만끽해보자.

 

휘닉스파크(강원도 평창)는 크리스마스 & 2015 동계올림픽 D-777기념 파티, Adieu 2015! 휘닉스파크 송년 뮤직파티, 불꽃축제, 신년 해돋이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크리스마스와 2018 동계올림픽 D-777일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 2018 동계올림픽 D-777기념 콘서트’를 펼치고, 신나는 음악으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이브 추억을 선사한다.

 

25일에는 올해로 20살 생일을 맞은 휘닉스파크의 생일 떡을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에는‘Adieu 2015! 휘닉스파크 송년 뮤직파티’를 진행,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횃불스키 퍼포먼스와 보신각 타종중계, 밤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도 24일과 25일 양 일간 산타가 객실을 직접 방문해 부모님이 사전에 준비해주신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에게 요술풍선을 선물하고,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오크밸리는 12월 18일부터 2월 14일까지 요일마다 색다른 이벤트가 펼쳐져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2018 동계 올림픽을 미리 만나보는 미니체험존이 준비돼 있어, 동계올림픽 종목 중 컬링과 스케이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매주 화·목·토요일에는 ‘오펭이를 찾아라’ 이벤트가 열려, 오펭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오크밸리] 해시태크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노천온천, 눈꽃구경, 스노우 모빌 등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과 31일 밤에 스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25일 오전 10시부터 흰수염을 단 산타 할아버지가 한가득 다양한 선물을 담은 꾸러미를 메고 슬로프와 리조트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고객들께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두근두근 사랑의 전광판 프러포즈’ 이벤트도 12월 24일과 31일 진행,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랑하는 내 반쪽에게 설원위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고백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