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54 (금)
발란타인데이, 호텔에서 로맨틱하게~
상태바
발란타인데이, 호텔에서 로맨틱하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2.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각 호텔들이 오직 한 커플을 위한 특별 커플 좌석을 마련하는 등 연인들을 위한 특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고백해보는 것은 어떨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로포즈 디너’ 한정판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그릴 레스토랑 ‘JW’s 그릴’은 2월말까지 프로포즈 이벤트와 로맨틱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포즈 디너’를 한정 판매한다.

프로포즈 디너는 예약을 하면 공식 ‘커플 좌석’으로 안내되며 프로포즈 예약이 한번 들어오면 더 이상

다른 프로포즈석 예약은 받지 않는다. 둘만을 위한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것으로 커플 좌석은 야경이 아름다운 창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에피타이저와 스프, 샐러드, 안심스테이크와 생선으로 구성된 최고급 메인요리 및 디저트까지 총 5코스의 세트메뉴가 제공되며, 로맨틱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샴페인 및 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프로포즈 디너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15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02-6282-6759.

이태리식당 ‘베로나’ 발렌타인데이 프러포즈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이태리식당 '베로나'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프러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프러포즈 패키지’는 장미꽃잎과 캔들로 장식한 테이블이 마련된 별실에서 바닷가재 라비올리, 가지 라구를 곁들인 등심 스테이 크와 왕새우찜, 초콜릿 퐁듀 등 7코스메뉴다.


레드와인 2병과 스페셜 케 이크, 꽃다발도 함께 준 비돼 있어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가격은 2인 기준 35만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다. 선착순 두 커플에 한해 가능하며 사전예약 필수이다. 02- 3440-8000



서울로얄호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메뉴

서울로얄호텔 Cafe & Dining 베르쟈뎅에서도 14일 디너 타임에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두가지 종류로 디죵소스를 곁들인 안심스테이크와 신선한 통전복구이로 구성된 스페셜A는 6만 원, 모짜레라 치즈향의 바닷가재 스터프로 구성된 스페셜B는 4만5천 원이다. 메뉴 주문시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세금 별도다. 문의 02-2129-5805~7.


롯데호텔, 발렌타인데이 특별 메뉴 & 이벤트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PIERRE GAGNAIRE à Séoul)’과 이탈리안 레스토랑&바 ‘페닌슐라(Peninsula)’에서는 14일 발렌타인데이 특별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특별메뉴는 프아그라, 쇠고기 요리, 프랑스산 치즈 모듬 등 프랑스산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8 코스 디너. 작은 깜짝 기프트를 포함해 66만 원(2인)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 ‘페닌슐라(1층)’에서는 커플 풀코스 디너와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포함해 20만 원(2인)이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특별 디너 메뉴 이용고객에 한해 50만원 상당에 롯데호텔서울 디럭스룸 숙박권과 패밀리 식사 이용권, 고급 와인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행사도 진행된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사랑해요’ 패키지를 14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2인 조식뷔페 이용을 비롯해 천연 버블 입욕제와 마스크팩, 스파클링 와인, 수제 초콜렛 등으로 구성된 ‘로맨틱 기프트 팩’, 연인이 함께 만들어 보는 ‘동화속 과자집 만들기 체험’과 13만원 상당의 윈저 바 ‘발렌타인 파티 커플 입장권’, ‘2인 아이스링크 입장권’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요금은 27만원~34만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