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인터파크투어, 올해 최고의 호텔에 투표하세요!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올해 최고의 호텔에 투표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2.1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인터파크투어가 올 해 최고의 인기 숙박시설을 선정하는 인터파크투어 호텔 어워드 ‘네티즌 스타상’ 투표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투표 참여 방법은 인터파크투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이 투표하고자 하는 ▲호텔 ▲리조트 ▲펜션의 이름을 각각 빈칸에 직접 입력하면 된다. 회원별(또는 ID당) 1일 3회 중복으로 투표할 수 있으며, 세가지 부문 중 한 가지만 등록도 가능하다.

 

누구나 투표할 수 있으며, 최종 수상업체는 100% 고객들의 온라인 투표로 결정된다.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는 투표 집계 상황을 실시간으로 공개한다. 고객들이 뽑은 숙박시설명이 투표창 하단에 무작위로 자동 노출되는 시스템을 운영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나갈 계획이다.

올 한해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네티즌 스타상’은 내년 1월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리는 ‘2016 인터파크투어 호텔 어워드’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2016 인터파크투어 호텔 어워즈’에는 인터파크투어 임직원 및 국내외 숙박업체 관계자 등 총 400명이 참석한다. 이날 네티즌 스타상 외에도 △뉴 스타상 △리뷰 스타상 △멤버쉽 스타상 △라이브 스타상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