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KRT, 뉴질랜드·필리핀 세부 전세기 상품 출시
상태바
KRT, 뉴질랜드·필리핀 세부 전세기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2.0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추운 겨울을 피해 따뜻한 나라로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KRT는 뉴질랜드와 필리핀 세부로 떠나는 대한항공 전세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KRT가 선보인 뉴질랜드 남·북섬 7박 9일 전세기 상품은 9일 동안 오롯이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들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오클랜드-퀸스타운 구간을 항공으로 이동, 기존 상품의 8시간 버스이동 시간을 단축시켰다.

 

뉴질랜드를 보다 더 밀도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아오라키 마운트쿡 트래킹과 오마라마의 레이디버드 힐 농장 팜투어가 포함된 차별화된 일정이 특징이다. 상품 특전으로 두 달 전에 예약한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 할인과 동반 인원에 따른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 10명 이상 단체 예약 시 2명 비즈니스 좌석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또한,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4박 6일 전세기 상품은 세부 최대의 워터파크를 비롯해 다양한 해양 스포츠 센터, 키즈 클럽 등의 수준 높은 부대시설을 맘껏 누리고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여기에 세부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요트 호핑 투어와 전신 맛사지 체험, 드림쇼 등의 각종 체험거리도 가득하다.
 
KRT 관계자는 “이번 전세기 상품은 이미 항공 좌석이 확보되어 있어, 출발 인원 미달로 인한 예약 취소 등이 될 우려가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