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8:43 (목)
마다가스카·쿵푸 팬더·슈렉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축제를!
상태바
마다가스카·쿵푸 팬더·슈렉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축제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2.0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 동계 축제 열려
▲ 올 겨울 마카오에서는 마다가스카,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 팬더, 슈렉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함께 식사하며 연말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투어코리아] 올 겨울 마카오로 여행을 떠난다면 마다가스카, 쿵푸 팬더, 슈렉 애니케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등 귀여운 에니메이션과 즐거운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가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 동계 행사’를 3년 연속으로 유치, 내년 1월 3일까지 여행객들에게 드림웍스 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 축제 기간 드림웍스 홀리데이 축하행사, 드림웍스 올스타와 함께하는 킹 줄리안의 새해 전야 파티, 슈렉의 홀리데이 하우스 팬미팅, 페스티브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 올스타 퍼레이드 등 환상적인 행사들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24~26일 ‘크리스마스 뷔페 런치 및 디너’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입안 가득 행복을 선사한다. 훌륭한 메인 코스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는 동안 ‘마다가스카’,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 팬더’, ‘슈렉’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불러주며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 쇼가 열리는 동안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아이들은 드림웍스 캐릭터 플러시 토이를 특별 선물로 받을 수 있어 기쁨을 더해준다.

▲ 슈렉의 홀리데이 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 의상으로 차려 입은 슈렉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12월 31일에는 ‘마다가스카’의 킹 줄리안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새해 전야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새해 전야 파티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슈렉의 홀리데이 하우스에서는 내년 1월 3일까지 방문객들은 슈렉과 함께 연말 축제 분위기에 빠져들게 된다. 슈렉은 녹색 집을 연말 분위기로 장식하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에 산타 클라우스 슈렉으로 변신, 여행객들에게 사진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 기간,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방문시,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여행객들은 ‘드림웍스 익스리피리언스 올스타 퍼레이드(시즌 테마)’를 통해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특유의 의상을 입고 캐럴을 부르는 캐릭터들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무대 공연도 큰 즐거움이다.

▲ 슈렉의 홀리데이 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 의상으로 차려 입은 슈렉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