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홍콩여행 중심 침사추이의 호텔들
상태바
홍콩여행 중심 침사추이의 호텔들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11.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르코폴로홍콩호텔 독일 맥주축제

[투어코리아] 여행지에서의 숙소는 여행 전체의 기분을 좌우할 만큼 중요하다. 여행 피로를 풀며 또다른 날의 여행을 계획하며 설레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한국인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는 물론, 홍콩 여행의 중심지인 침사추이에 있어 보다 편리하게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호텔 2곳을 소개한다.

▲ 리갈호텔 홍콩의 옥상 수영장

홍콩 리갈호텔 구룡

홍콩 리갈호텔그룹은 현재 리갈호텔(Regal Hotel)과 아이클럽 호텔 등 2가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리갈 호텔만 해도 5곳, 아이클럽은 3곳이 있다. 이들 호텔들은 홍콩 공항 및 시내, 주요관광지를 중심으로 위치해 있어 자유여행객(FIT)들이 어디로든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침사추이에 위치한 4성급 ‘리갈 호텔 구룡’은 하버시티 등 유명한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가깝고, MTR 역과도 가까워 도보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용이하다. 또 호텔 주변엔 조경이 멋진 공원이 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호텔 근처에 해안가가 있어 멋진 야경과 풍경도 만끽할 수 있다.

▲ 리갈호텔 홍콩 31층 이탈리아레스토랑

코즈웨이 베이의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리갈 홍콩 호텔’은 홍콩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업 및 쇼핑 지구에 자리하고 있다. 481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춘 호텔은 코즈웨이 베이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이고 자동차로 5분이면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 갈 수 있다.

리갈호텔의 또다른 장점은 아침식사로 쌀밥에 김치, 국, 계란찜 등 한국식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가족여행객을 위해 더블 베드 2개가 있어 4인이 한방에 투숙할 수 있는 큰 객실을 갖추고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리갈호텔은 한국에도 사무실이 있어, 한국 여행객들이 접근하기에 수월하다. 또 한국어 홈페이지도 내년에 론칭할 계획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 리갈호텔 구룡 스위트룸

*주소: 71 Mody Road, Tsimshatsui, Hong Kong
*전화번호: +852 2722 1818
*홈페이지 : http://www.regalhotel.com/regal-kowloon-hotel/

▲ 아이클럽

마르코폴로홍콩 호텔

‘마르코 폴로 홍콩 호텔’은 침사추이 쇼핑을 즐기기에 좋을 뿐 아니라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운 해안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호텔은 침사추이 중심, 하버시티 내에 들어서 있어 홍콩박물관, 우주 박물관, 홍콩 문화 센터, 1881 헤리티지 등 홍콩의 관광 명소를 걸어서 다닐 수 있다. 또 스타 페리터미널, MTR 지하철 역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 1881 헤리티지에서 바라본 마르코폴로홍콩호텔

이 호텔은 665개의 고급 객실과 스위트룸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무료 스마트 폰과 Wi-Fi 등을 갖추고 있다. 6층 이탈리아 레스토랑 쿠치나(Cucina)에서는 홍콩 야경의 하이라이트인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구경할 수 있어 로맨틱 분위기 가득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 마르코폴로호텔 6층과 연결된 주차장으로 매년 가을 독일맥주축제가 이곳에서 열린다.

또한 홍콩에서 독일 맥주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6층 식당가와 하버시티 주차장 연결돼 있는데, 이곳에서 매년 독일맥주축제가 열리고 있는 것. 올해는 11월 7일까지 독일맥주축제가 펼쳐져 마음껏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다.

▲ 마르코폴로홍콩호텔

*주소: Marco Polo Hongkong Hotel, Harbour City, Tsim Sha Tsui,
Kowloon, Hong Kong
*전화번호: +852 2118 7281
*홈페이지 홈페이지 www.gbfhk.com
 

▲ 마르코폴로홍콩호텔 독일 맥주축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