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대전시,베트남 의료관광마케팅 돋보여
상태바
대전시,베트남 의료관광마케팅 돋보여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11.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유명 연예인 홍보대사 위촉
▲ 권선택 대전시장이 베트남 유명 가수 겸 배우인 팜티 꾸잉 응아(Pham Thi Quynh Nga)씨에게 대전의료관광 홍보대사 위촉패를 수여하고 있다.

[투어코리아] 대전시의 베트남 현지 의료관광 마케팅 활동성과가 속속 도출되고 있다

대전시는 지난 19일 베트남 유명 가수 겸 배우인 팜티 꾸잉 응아(Pham Thi Quynh Nga, 女, 27세)를 대전 의료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베트남에 대한 본격적인 의료한류 홍보를 시작했다.

팜티 꾸잉 응아 홍보대사는 앞으로 홍보 브로셔 제작 참여 등 베트남에서의 대전 의료관광 홍보를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18일부터 20일까지 한국관광공사 하노이지사 및 베트남 국영방송 하노이 TV와 공동으로 의료관광 다큐멘터리를 제작, 현지에 방영하는 등 전략적 의료관광객 유치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의료관광 다큐제작은 18일 성형외과에서 비타민&스킨케어 의료체험과 한식, 그리고 으능정이 스카이로드 등을 촬영한데 이어, 19일과 20일에는 피부과에서 피부미백 의료체험, 국제검진센터 건강검진, 온천 등 힐링 관련 대전 관광명소를 촬영 한다. 21일과 22일에는 제주도 관광 명소를 촬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대전시 안철중 보건정책과장은“베트남은 해외치료가 가능한 신중산층이 4천만 명이 넘어 동남아시아의 숨은 진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베트남 현지 의료관광 홍보회에 이어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대전의 우수한 의료서비스에 대한 다큐 제작과 현지 방송방영, 베트남 연예인의 대전 의료관광 홍보대사 위촉 등은 대전 의료관광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현지에 부각시키고 신뢰를 구축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12월 14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지역 대학병원 등 3개 병원, 에이전시 등이 참가하는 ‘한-베 공동 의료세미나 및 현장 답사’를 추진하는 등 베트남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국제 네트워크를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