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더 새로워진 푸켓에서 특별한 ‘재미’누려요!
상태바
더 새로워진 푸켓에서 특별한 ‘재미’누려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1.1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시아푸켓 로비

[투어코리아] 세계적인 휴양지 푸켓. 안다만의 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은 세계 휴양객들을 불러들인다. 게다가 편안함 쉼을 선사하는 고급 리조트도 즐비하다. 그러나 같은 풍경인 듯 새로움을 만날 수 있는 이유는 새로운 호텔리조트가 들어서 새로운 서비스를 만날 수 있기 때문. 새로운 시설에서 또다른 재미를 누려보자.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첫 호텔 레지던스 ‘카시아 푸켓’ 개관

“새로운 스타일의 호텔 레지던스에서 특별한 휴가 즐겨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새로운 호텔 레지던스 브랜드인 ‘카시아 푸켓’이 10월 21일 개관하고, 이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카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1박 이상 예약 시 추가로 1박 무료 숙박 및 조식(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태국 최대 복합 리조트 단지에 위치한 카시아 푸켓은 가족, 친구, 연인 등의 여행객들을 고루 만족시키기 위한 공간 인테리어와 개인화된 서비스가 특징이다.

▲ 카시아푸켓 객실

호텔 로비에는 유명 거리 예술가들의 작품을 곳곳에 배치해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객실은 총 221개이며, 단층 및 복층 아파트먼트 구조로 1~2개의 침실, 거실과 부엌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에서 라군, 바다, 공원 등 주변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전용 해변인 방타오비치(Bang Tao Beach)가 바로 연결돼 있다. 이외에도 전담 팀을 꾸려 주변 섬 관광, 쇼핑, 야시장 나들이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 앙사나 라구나 푸켓

앙사나 라구나 푸켓, ‘선데이 펀 브런치’ 새롭게 선봬

앙사나 라구나 푸켓이 풀사이드에서 프리미엄 뷔페와 함께 라이브 디제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선데이 펀 브런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선데이펀 브런치’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자나 비치 클럽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전담 디제이 위(DJ Wii)의 신나는 클럽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해변을 배경으로 최상급 뷔페가 준비되며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 앙사나 라구나 푸켓

특히, 선데이 펀 브런치는 가족 단위 손님이 많은 점을 고려, 만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만 6-12세 어린이는 5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어린이는 키즈 코너에서 모래성을 만들거나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성인이 이용 가능한 비치 발리볼, 당구 등도 준비돼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