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전국 최대 카약 축제로 ‘순천만갈대축제’ 100배 즐감하세요!
상태바
전국 최대 카약 축제로 ‘순천만갈대축제’ 100배 즐감하세요!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5.11.0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순천 전국 캬악 대회’ 6~8일 동천․이사천에서 개최

[투어코리아]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17회 순천만갈대축제 기간 중 순천 동천․이사천 일대에서는 ‘제1회 순천 전국 캬악 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수상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사)대한카약협회가 주관하고 ㈜순천안전체험마을, ㈜요트피아, ㈜클럽요티가 후원했다.

전국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카약 대회에는 전국에서 선별된 50개의 캬악팀이 참여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부대행사로 어린이 카약대회, 먹거리 촌 프리마켓, 요트 전시․체험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순천안전체험마을에서는 축제 기간 중 동천변에 고급요트인 ‘스커드37’과 ‘엘리어트 6m’를 띄어 요트를 관람하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8월 5일 순천시와 ㈜그린오션라이프는 52억 투자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수상안전체험장 및 카약체험장을 개설해 순천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순천안전체험마을기업과 협동조합 형태의 법인을 설립해 사업 수익이 지역 주민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한편,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제17회 순천만갈대축제는 ‘맛있는 정원, 춤추는 갈대’라는 주제로 ‘세프의 디너’를 문화의 거리에서 운영하고 순천의 원도심 및 대학로 등 순천 곳곳에 행사를 마련해 축제를 찾는 관광객이 순천에 머무르며 순천의 색과 멋을 알아 갈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