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가격 내리고 혜택 늘리고'...대명 비발디파크 수능 이벤트 ‘봇물’
상태바
'가격 내리고 혜택 늘리고'...대명 비발디파크 수능 이벤트 ‘봇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1.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비발디파크가 오는 12일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간 시험 준비에 지친 수험생들이 힐링 할 수 있는 리조트,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의 이용료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수험생 전용 패키지는 ‘Fly High1’, ‘‘Fly High2’ 두 가지 이다.

‘Fly High1 패키지’는 객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크에비뉴 ‘에비뉴 세트’, 워터파크 오션월드 입장권(2매)을 묶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타입 오크동 패밀리 선택 시 주중 10만원부터다.

‘에비뉴 세트’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파스타가 제공되며 파스타는 다양한 메뉴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Fly High2 패키지’는 객실, 빠네쿠치나 ‘베이커리 세트’, 스키월드 리프트권(2매), 스키장비 렌탈권(2매)을 묶었다. 가격은 오크동 패밀리 객실 선택 시 주중 11만6천원부터 이다.

‘베이커리 세트’는 애플파이, 마늘스틱, 찹쌀도넛, 꽈베기가 제공되며 추가로 음료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Fly High2 패키지로 제공되는 스키리프트권은 단일권 상품이 제공되며 이용시간이 긴 복합권으로 변경 시 리프트 8천원 렌탄 4천원의 추가요금을 현장결제 해야 한다.

해당 수험생 전용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판매기간은 오는 12일부터 12월 17일까지다.

리조트 체크인 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수험생은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수험표 지참 시 현장 매표소에서 오션월드 입장권을 1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1인도 같은 균일가 혜택을 적용받는다.

이벤트 기간은 12일부터 17일까지다.

 

‘엠블호텔’고양‘수능 합격 기원’이벤트

‘엠블호텔’ 고양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에서는 합격 기원의 뜻을 모아 ‘수능 합격 기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수능 수험생들에게 런치&디너 뷔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적용을 받기 위해선 수험표 또는 수험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수험생 이벤트는 타프로모션과 중복할인이 불가하다. 단 해당 대상자를 제외한 동반자의 중복할인은 가능하다. 문의 031-927-778

1층 라운지 옆에 위치해 있는 중식당 ‘죽림’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수험생을 포함한 테이블에는 인원수와 상관없이 1인당 2개의 무료 딤섬을 제공하며, 수험생 대상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헤이리 마을 입장권 등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문의 031-927-7666

 

리솜스파캐슬 수능생 특가.빼빼로데이 이벤트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충남 예산군 덕산면 위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동반 4인까지 천천향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능시험 응시생의 입장료는 1만원, 동반인은 4인까지 입장료의 40%를 할인 받는다. 수험생 입장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를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된다.

수험생 입장할인은 수능시험일인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천천향 입장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빼빼로데이에 커플이 함께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 오면 1명분의 입장료만 받는다.

또한 당일 천천향에 입장하는 선착순 다섯 커플에게는 빼빼로를 선물로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커플링,커플사진, 커플티 등 커플임을 증명할 수 있는 물건을 지참하면 된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이용요금은 성인 4만8천원, 소인 3만6,천원(36개월~초등학생). 36개월 미만은 무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