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8:12 (금)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할로윈 파티
상태바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할로윈 파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0.3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할로윈 문화가 우리나라에서도 확산돼,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할로윈하면  괴기스러운 분위기, 이색 복장(코스튬 플레이) 등을 입고 파티를 즐기는 것. 시월 마지막 날인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각 호텔에서도 할로윈 파티 상품을 내놓고, 할로윈 파티족을 유혹한다. 호텔에서 특별한 할로윈 파티를 즐겨보자.

 

디제잉 공연과 함께하는 신나는 할로윈 파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30~31일 이틀간 저녁 6시부터 다음날 2시까지 할로윈 파티를 연다. 파티에는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라이브 밴드의 경쾌한 음악이 연주돼 흥겨운 시간을 선사한다.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나게 꾸민 공간은 분위기를 한껏 북돋아준다.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마련된 럭키드로 행사도 마련돼 즐거움을 더한다. 

 

이색 퍼포먼스 어우러진 ‘스위트 펌킨 할로윈 나이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30~31일 이틀간 ‘스위트 펌킨 할로윈 나이트’를 선보인다. 이31일 단 하루 열리는 ‘할로윈 나이트’에선 신기한 마술과 각종 댄스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제주도의 브라스 밴드 ‘사우스 카니발’의 신나는 공연도 즐길 수 있다. 호텔 투숙객들이이색적인 공포체험을 할 수 있는 호러 하우스도 루비홀에서 30~31일 이틀간 진행된다.

해피 할로윈 분위기 만끽해요!
제주 KAL호텔은 할로윈데이인 31일을 포함한 한 주를 할로윈데이 주간으로 정하고 ‘해피 할로윈’이색체험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뷔페레스토랑을 비롯해 라운지와 델리샵, 테라스 바 등을 호박과 가렌드 등으로 꾸며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할로윈데이 포토존도 운영되며, 31일 저녁 뷔페에는 호박파이, 할로윈쿠키 등 특별 디저트코너가 마련된다.

 

서귀포KAL호텔 역시 1층 로비라운지에서 엔조이 호러 나이트가 진행된다. 칵테일과 핑거푸드가 무한 제공되고 어린이들을 위한 음료도 함께 준q된다. 매직 칵테일쇼를 통해 특별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KAL호텔은 참가자 전원에게 가면 또는 머리띠 등의 할로윈 장식 아이템을 증정, 색다른 분위기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할로윈데이 이벤트 혜택 누려요!

이외에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11월 1일까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강남의 2층 르 바(Le Bar)에서는 핼러윈 기념 해피아워(Happy hour)를 선보인다. 제공되는 메뉴는 엄선된 와인과 함께 생맥주,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서울 명동의 21층 르 스타일(Le Style) 레스토랑 & 바에서는 디너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너 뷔페에는 호박 카르보나라와 핼러윈 카나페 메뉴가 추가로 제공되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야광 머리띠 혹은 야광 팔찌를 증정한다.

 

엠블호텔 고양에서는 31일 저녁 19:30~23:00까지 일라고 로비라운지에서 와인뷔페를 단, 하루만 오픈한다. 일라고에서는 흥미진진한 할로윈 밤을 위해 은은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 달콤함에 흠뻑 취할 각종 와인을 준비한다. 또 스페셜 이벤트로 7인조 혼성 밴드 ‘코지카페’의 라이브 공연도 함께 진행한다.

 

엠블호텔 여수에서는 할로윈데이를 위해 할로윈 존을 만들어 다양한 이벤트와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뭔가 색다른 경험을 원하신다면 엠블호텔을 눈여겨 보자. 1층 로비포이어에서는  30일~31일 이틀간 할로윈 재미를 한몫 톡톡히 할 Face Fainting을 운영한다. 또 할로윈데이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 50명에 한해 할로윈 키링 만들기 행사도 실시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