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연말 도쿄 자유여행 떠나려면 ‘도쿄 스카이버스’ 예약하세요!
상태바
연말 도쿄 자유여행 떠나려면 ‘도쿄 스카이버스’ 예약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0.2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쿠리패스, ‘은행나무·일루미네이션’ 기간 한정 코스 예약 시작
 

[투어코리아] 연말 도쿄의 가을과 겨울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하고 싶다면 ‘도쿄 스카이버스’를 이용해 보자. 도쿄 스카이버스는 각 테마에 맞게 정해진 코스를 버스에 탑승해 차 창으로 경치를 감상하는 관광하는 상품. 특히 ‘은행나무 코스’와 ‘일루미네이션 코스’가 11월 중순부터 12월 초까지만 한정 기간 운행돼 도쿄의 가을과 겨울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국내에서는 소쿠리패스를 통해 일본 도쿄 스카이 버스의 기간 한정 운행 코스 예약을 할 수 있다.

스카이 버스는 현지인들에게도 매우 인기 있는 여행 상품이다. 기간 한정으로 운영하는 두 코스 외에도 상시 운영하는 시부야, 록뽄기, 오다이바 야경 코스 등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대에 탑승이 어렵기 때문에 예약이 필수다.

은행나무 코스는 미츠비시 빌딩 앞에서 출발해 영빈관, 진구마에, 국회의사당을 지나며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가로수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해 가을마다 운행되는데 올해는 11월 16일부터 12월 5일까지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행되며 전체 코스를 둘러보는 데 약 50분이 소요된다.

 

일루미네이션 코스는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운영되는 코스로, 도쿄 미드타운과 록뽄기 힐즈, 도쿄타워, 마루노우치 등 주요 관광지를 경유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 운행하며 저녁 6시와 7시 두 번 약 60분간 운행한다. 도쿄의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어 겨울 도쿄의 낭만을 즐기기에 좋은 코스다.

소쿠리패스에서 미리 스카이 버스의 원하는 시간을 예약할 수 있으며, 미리 출력해 간 바우처를 현지 교환처에서 승차권으로 교환해 이용하면 된다.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원하는 시간에 탑승할 수 있어 여행 일정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