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0:59 (목)
서천 ‘춘장대 모래-Song Festival’ 18만명 찾아..관광소득 14억원
상태바
서천 ‘춘장대 모래-Song Festival’ 18만명 찾아..관광소득 14억원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10.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충남 서천군 서면 춘장대해수욕장에서 지난 18일까지 9일간 열린 ‘춘장대 모래-Song Festival’에 약 18만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 14억 원의 관광소득을 거두는 등 올해 처음 열리는 축제임에도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원한 서해바다와 애니메이션 모래조각, 밴드 공연과 조개구이 등의 먹을거리가 어우러진 춘장대 모래-Song Festival은 춘장대해수욕장 활성화에 이바지한 가을철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축제 성공 요인으로는 ▶가족 단위 관광객 및 캠핑객을 대상으로 한 타깃 홍보 ▶애니메이션 모래조각 전시 ▶춘장대에서 홍대를 느낄 수 있는 밴드공연 ▶자연산 조개구이 및 김칼국수 축제 ▶가족과 함께 하는 송림 Camping-Zone 운영 등이 꼽혔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모래조각과 홍대 월드뮤직 공연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춘장대 송림에서 운영된 Camping-Zone은 가족과 함께 연휴를 즐기려는 가족캠핑족들로 입추의 여지없이 가득 차는 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