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인터파크투어, 항공권예매 앱 출시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항공권예매 앱 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1.2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조회 및 예약도 한번에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기존 서비스 중인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실시간으로 항공권 조회 및 예약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3.2.2 버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앱은 기존 서비스에, 실시간 국내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신규 추가한 것으로 ▲도서 및 음반, DVD 구매 ▲영화예매 ▲공연예매 등의 서비스와 함께 항공권 조회 및 예약도 한 앱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앱은 인터파크투어의 최저가 항공권을 원하는 구간 항공권 검색 및 조회, 결제까지 한번에 실시간으로 해결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와 연동돼 PC와 아이폰·아이팟터치 어디서나 마이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예약하고 취소 할 수 있다. 기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 실시간 항공권 조회 및 원스톱 예약서비스 등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항공권예매 결제는 신용카드를 통해 편리하게 결제 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2월 중으로 해외항공권 예매서비스를 추가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국내숙박 예매서비스 또한 3월 내 추가 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M&C(Mobile & Convergence) 개발팀 조성조 팀장은 “이번 아이폰 앱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도서·DVD 구매, 영화 예매, 꽃배달 서비스, 공연예매뿐만 아니라 항공권 실시간 조회 및 예매도 가능해 짐으로써 포괄적인 One-Stop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해외 항공권 예매, 숙박예매, 오픈마켓 상품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