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영화 속 명소 따라 시애틀 여행!
상태바
영화 속 명소 따라 시애틀 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0.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현빈, 탕웨이 주연 영화 ‘만추’, 톰행크스 주연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하이틴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등의 공통점은 바로 에메랄드 도시 ‘시애틀’을 배경으로 한 영화라는 점이다.

시애틀은 영화 속 자주 등장하는 도시로, 영화 속 명소를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한 곳이다. 시애틀을 여행하며 각 촬영지에서 영화 속 주인공 따라하며 특별한 재미를 누려보는 건 어떨까.

 

영화 만추 속 현빈-탕웨이 달달 데이트 장소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시애틀에서 촬영된 현빈, 탕웨이 주연의 영화 ‘만추’에서 이 커플의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장소 중 하나가 바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이다.  시애틀 베스트 관광명소이기도 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시애틀 내 가장 규모가 큰 재래시장으로, 물건 파는 상인과 시장 보는 사람들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북적거림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싱싱한 수산물과 과일 등 각종 식재료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게다가 ‘시식하는 즐거움’까지 맛볼 수 있다. 특히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 1호점’도 빼놓은 수 없는 명소다. 탕웨이나 현빈이 돼 한번쯤 많은 인파 속에서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http://www.pikeplacemarket.org/

 

현빈-탕웨이 매료시킨 라이드덕투어 재치 넘치는 입담
물과 육지를 오가는 수륙양용 관광버스 ‘라이드 덕’을 타고 시애틀 시티투어에 나서보자. 라이드 덕 투어(Ride the Ducks of Seattle)는 시애틀의 지리를 한눈에 빨리 파악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대표 투어이다.

 

지상에서 버스, 호수에서는 배로 변하는 수륙양용차가 시애틀 주요명소 거쳐 레이크 유니온(Lake union)까지 꼭 둘러봐야 할 곳들로 데려다 준다. 약 90분간 시애틀 센터, 스페이스 니들, 웨스트레이크 센터, 파인 스트리트 등 다운타운과 레이크 유니온, 게스워크 파크 등을 둘러보게 된다. 특히 수륙양용차를 통한 멋진 경험과 드라이버의 재치 있는 입담은 영화 ‘만추’ 속 현빈과 탕웨이 두 배우를 매료시켰다고 한다.
http://www.ridetheducksofseattle.com/
 
시애틀 잠못이루는 밤의 로맨틱 장소 유니언 호수의 하우스 보트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속 톰 행크스는 아내를 여읜 슬픔을 견디지 못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서 시애틀로 떠난다. 톰 행크스가 살던 수상가옥으로 시애틀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인 유니언 호수(Lake Union)의 하우스 보트(House Boat)도 낭만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장소인데다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로 유명한 장소이다. 밤에는 로맨틱 분위기에 프로포즈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유니언 호수를 꼭 방문해보자.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의 배경지 ‘프리몬트 트롤’
프리몬트 트롤 (Fremont Troll)은 하이틴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의 배경이 된 곳 중의 하나이다. 오로라 브릿지 남쪽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멋진 조각상으로 1990년, 네 명의 프리몬트 아트 협회의 시애틀 아티스트들에 의해 세워진 거대한 공공 조각상인 트롤은 시애틀에서 꼭 방문해야 할 관광 스팟으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 시애틀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