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홍천 인삼과 명품 한우와의 만남 축제
상태바
홍천 인삼과 명품 한우와의 만남 축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9.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축제장 한우 셀프식당

[투어코리아] 강원도 홍천 인삼과 한우와의 만남  ‘제13회 강원·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가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홍천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개최된다.
 
6년근 홍천 인삼과 늘푸름 홍천한우를 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축제는 고품질 먹거리와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건강과 낭만이 함께하는 가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축제장 유등

7일 오전 10시 30분 개막식에는 강원도 12개 시·군의 조합원들이 한해의 결실을 축하하고 인삼. 한우요리를 전시판매. 시식회를 열다. 인삼,한우의 강원도 조합원이 함께하는 줄다리기대회와 제2회 우리는 한가족 노래자랑도 열린다.

8일에는 홍천 어르신건강체조 어울마당과 드림콘서트가 펼쳐지며 9일에는 황포돛배체험 및 인삼.한우를 홍보 퍼포먼스, 홍천출신 가수인 이상번, 금잔디, 정동원, 김남조 등이 초청된 제2회 홍천강 가요제를 개최한다.

▲ 축제준비 이사회

특히 10일 한마음콘서트에는 비투비(BTOB), 마마무 등 보이그룹과 걸그룹은 물론 최유나, 소명, 허민영, 티엔젤 등의 초청공연과 불꽃놀이로 관광객과 함께 10월 주말을 화려하게 수놓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인삼·한우 깜짝경매, 인삼낚시 및 뽑기, 한우 로데오게임, 한우소시지와 떡갈비 만들기, 인삼튀김 시식회 등 다양한 체험존과 시식회가 전 축제기간 관광객들과 함께한다.

▲ 축제 공연

또한 ‘강원·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기간에 제7회 홍천 나라꽃 무궁화축제와 2015 강원예술제 및 홍천예술제도 함께 즐길 수 있어가족단위 관광객들의 발길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삼한우 명품축제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gnhfestival.kr)를 참조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