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9:41 (목)
유럽 여행 보다 여유롭게 즐기세요~
상태바
유럽 여행 보다 여유롭게 즐기세요~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1.01.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유럽 ‘하모니+’상품 선봬
하나투어는 유럽을 한층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유럽 ‘하모니+’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여행상품은 기존 유럽패키지여행 상품이 최소 10명 이상이 3개국 이상을 방문, 빡빡한 일정으로 진행되던 것과 차별화해 유럽 한 두 곳만을 집중적으로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파리에서 1일 자유시간을 제공해 자유롭게

. 또한 시내에 위치한 호텔을 이용하면서 시내 이동 및 관광지 접근이 용이하도록 하는 등 가족이나 젊은 연령층 그리고 유럽을 재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하모니+][이태리온천]가족과 함께 이태리에서 일주일(289만원~)’ 상품은 피렌체의 우피치 미술관에서 르네상스 명작들을 감상하고 온천도시 몬테카티니 테르메에서 온천욕을 체험하는 등 이태리의 예술과 낭만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여행에서 쉽게 접근할 수 없었던 동화같은 무라노 섬과 부라노 섬을 관광한다.


‘[하모니+][2인이상 출발]테마가 있는 스위스일주 6일(285만원~)’은 융프라우 산악열차를 타고 알프스의 장엄한 절경을 감상하며 전통 치즈마을 그뤼에르와 고급휴양지 몽트뢰를 방문한다.


이 밖에도 스페인, 프랑스, 영국+프랑스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하모니+’ 출시 기념 2~4월 출발하는 고객에게 고급 기내용 슬리퍼를 증정한다. 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