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가을 시화호,화려한 축제로 물들다’
상태바
'가을 시화호,화려한 축제로 물들다’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5.09.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화의 하늘을 수 놓는 모터패러글라이딩 퍼포먼스.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투어코리아] 경기도 시흥 시화호의 하늘과 바다가 축제 열기에 휩싸인다.

경기 시흥시 시화 MTV(Multi-Tecno Valley) 부지 내 거북섬 인근에서 ‘2015 경기하늘바다축전’이 11일까지 열린다.

▲ 열기구 체험을 통해 시화호 와 행사장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열기구 체험. 행사장 현장 접수로 수십 미터 상공을 수직 상승 하강하는 체험.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경기하늘바다축전은 하늘, 땅, 바다 위에서 다양한 레저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해로 경기도, 시흥시, K-water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다.

▲ 육해공의 레스큐 시범을 선보임으로서 관람객들의 안전 불감증을 해소시켜주는 퍼포먼스.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지난 8일 개막된 축제는 4일 동안 전시, 체험, 안전 3개 분야 등 60여 개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 모터보트을 이용해 바다를 가로지르는 수상보트.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하늘에서는 드론, 열기구․헬기탑승 체험이 땅에서는 목재 카약 만들기, 4륜 바이크(ATV) 체험, 레저산업 전시, 바다에서는 요트아카데미, 카이트 서핑을 즐길 수 있다.더불어 육․해․공에서 각종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 패러글라이딩과 서핑의 특성을 조합한 카이트 서핑.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또한 심폐소생술, 지진체험 등 안전과 재난교육 등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부대행사로는 아쿠아뮤직 페스티벌, 버스킹 대회 등이 열린다.

▲ 수륙양용 아르고 체험.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캠핑 등 체험 프로그램 사전 예약신청은 홈페이지(www.skyseafestival.com)로 할 수 있다.

▲ 캠핑체험.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 패기와 절도 있는 해병대 의장대의 의장시범,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 패기와 절도 있는 해병대 의장대의 의장시범.사진 경기하늘바다축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