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6 19:22 (금)
옐로모바일 우리펜션, 펜션 예약 꿀팁 공개
상태바
옐로모바일 우리펜션, 펜션 예약 꿀팁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9.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온라인 펜션 예약 시장이 급성장과 함께 소비자 불편사례로 늘어나고 있어 예약 사이트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고, 예약 시 명시된 약관을 저장해 놓는 등 고객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옐로모바일의 자회사인 펜션 예약 사이트 ‘우리펜션’은 고객 불편을 미연에 방지, 스마트하게 펜션을 예약할 수 있는 ‘펜션 예약 3대 꿀팁’을 공개했다.

우리펜션에 따르면, 자사의 8월 기준 예약 건수가 전년 대비 1.5배, 결제 금액은 1.4배 증가했다. 유저는 전년 대비 2배 가량 늘어났다. 이처럼 증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펜션 예약 팁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펜션 예약 전, 펜션 이용 정보를 확인은 기본 사항이다. 인원 추가 비용, 바비큐 비용, 주차장, 교통수단, 픽업 가능여부 및 계절 및 날씨에 따른 이용가능 시설 등을 확인해야 한다. 특히 이용약관을 인쇄해 보관하거나 지참하여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

펜션 예약 후에는 펜션에 직접 연락하여 입실 가능 시간을 다시 확인하고 예약을 재확인해야 한다. 너무 늦은 시간의 입실과 폭죽 사용, 예약 인원보다 초과될 경우에는 입실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입실 시간이 늦어지거나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펜션 측에 연락을 취해 시간을 알려주거나 사전 협의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펜션 이용 시, 시설 이용에 따른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할 필요가 있다. 또한 퇴실 시간을 준수하여 분쟁을 사전에 방지하도록 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