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일본 대마도에서 색다른 캠핑 즐겨요!
상태바
일본 대마도에서 색다른 캠핑 즐겨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9.0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 ‘글로벌 캠핑 대회 In 쓰시마’ 개최

[투어코리아] 일본 대마도에서 색다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K2가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케이투 글로벌 캠프 인 쓰시마(K2, Global Camp in Tsushima)’ 캠핑 대회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 것.

이번 행사는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많이 진행되었던 캠핑대회를 일본 대마도에서 진행함으로써 해외 캠핑의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일본 대마도는 부산에서 1~2시간 내에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음은 물론 외국의 정취 또한 함께 느낄 수 있어 최근 백패커들에게 인기 캠핑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마도의 관광과 함께 탁 트인 바다 아소만과 숲이 우거진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신화의 마을 캠핑장’에서 아늑하고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낚시와 워킹과 같은 아웃도어 체험도 가능하다. 

K2글로벌 캠핑 대회는 부산항에서 출발해 10월23일~24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다. 1인당 참가비 10만원으로 총 40인을 선발하며, 참가자에게는 부산항에서 대마도까지의 배편과 대마도에서의 교통, 캠핑사이트, 식사 제공은 물론 기념재킷으로 ‘K2패딩베스트’를 증정한다.

1팀당 4인 이하로 캠핑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캠핑장비가 없을 경우 K2캠핑장비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