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휴가객 유혹하는 해외 여름 휴양지
상태바
휴가객 유혹하는 해외 여름 휴양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8.1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비치 디너

[투어코리아] 남들보다 조금 늦게 그러나 여유롭게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해외 각국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할인 이벤트는 물론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당근을 제시하며 한국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해수 테라피 풀’에서 힐링여행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는 오는 9월 30일까지 프리플로우 버블패키지(Freeflow Bubbles Package)를 선보인다.
프리플로우 버블은 보통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샴페인을 의미하지만, 아야나 리조트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해수 테라피 풀(Aquatonic Seawater Therapy Pool)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을 말한다.

▲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최근 리모델링 된 아쿠아토닉 해수 테라피 풀은 인도양에서 바닷물이 바로 공급되며, 적절한 온도로 데워진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해수 치료 수영장이다.
이곳은 긴장을 완화하고, 시차를 극복하며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60개의 분출구와 간헐천(geyser)을 통한 온몸 수압마사지를 할 수 있는 프랑스 탈라소테라피의 고대 치료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트리트먼트 시간은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가격은 3일 프리플로우 버블 패스 요금이 Rp1.142.000++(한화 9만7,760), 5일 프리플로우 버블 패스는 Rp.1.798.000++(한화 15만3,910), 7일 프리플로우 버블 패스는 Rp.2.370.000++(한화 20만2,870)이다.

▲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8월 20% 할인 이벤트 진행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Taj Exotica Resort & spa)가 개인풀이 갖추어진 수상가옥 형식의 객실인 디럭스 라군 빌라 위드 풀 객실 특가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깜짝 진행한다. 객실 요금 20% 할인 및 투숙 기간 동안 매일 밤 최상급 석식을 무료로 함께 제공하며, 9월1일부터 12월 23일까지 투숙 시 적용된다.

▲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는 몰디브 내 최고급 리조트로 자연 친화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몰디브 자연환경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라군 리조트로 총 62개의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리조트다. 순백의 비치, 드 넓은 라군 위에 나뭇잎처럼 펼쳐진 워터빌라로 전 세계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와인, 쿠바산 시가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24시간 스피드보트 서비스, 실내 게임장,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요가 플랫폼, 워터스포츠 및 다이빙센터 등이 있다.

▲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라군에 펼쳐지듯 조성됐다

푸켓에서 무동력 수상스포츠 무제한 즐겨요!
태국 방타오만에 위치한 앙사나 라구나 푸켓(Angsana Laguna Phuket)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브 포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브 포 패밀리’(Live for Family)’ 패키지는 내년 3월 29일까지 라군 프리미어룸, 앙사나 투베드룸 로프트 또는 투베드룸 앙사나 스위트에서 3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카약, 윈드서핑 등 무동력 수상스포츠 무제한 제공한다.
전 가족 카약 라군 투어, 트리하우스 키즈 클럽(Tree House Kids Club) 자유 이용, 가족 전용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 2시간 동안 어린이 2인 돌봄 1회 서비스 등도 포함돼 있다.

▲ 앙사나 라구나 푸켓

할인 및 무료 식사 기회도 제공된다. 12세 이하 어린이는 어른 1인 동반 하에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고객이 선택한 레스토랑에서 2인 디너세트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앙사나 라구나 푸켓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주류를 제외한 메뉴를 25% 할인, ‘앙사나 스파 라구나(Angsana Spa Laguna)’의 바디 마사지 전 상품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라구나 프리미어룸을 예약할 시, 숙박을 포함한 패키지 가격은 3박 기준 33,000바트(한화 약 110만원)다.

▲ 앙사나 라구나 푸켓

한편, ‘써머 패밀리 패스티벌(Summer Family Festival)’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돼 보물찾기, 물 놀이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퀘스트 캠프(Quest Camp)’도 8월 20일~22일 진행된다.

클럽메드 빈탄, ‘가족 동반 골프여행’의 솔루션 제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Club Med Bintan Island Resort)는 아빠에게 골프, 아이에겐 재미와 휴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가족 골프 여행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빈탄에서는 아이가 키즈클럽에서 전문 G.O(클럽메드 상주 직원)의 지도로 다국적 친구들과 어울리는 사이, 부모는 그림 같은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골프 라운딩을 즐기고, 프라이빗 비치의 선베드에 누워 무제한 제공되는 음료나 칵테일을 마시며 육아 부담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클럽메드 빈탄

특히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리조트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최고의 컨디션을 갖춘 아시아 Top2 골프장 리아 빈탄(27홀)과 빈탄 라군 골프코스(18홀 두 곳)가 위치해 있어 추가 비용을 내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또한 리조트 내 네트연습장에서는 전문 강사로부터 수준별 무료 그룹 강습을 받거나 1:1 프라이빗 맞춤 레슨(추가요금 발생)을 받을 수도 있다.
골프를 즐기지 않더라도 리조트 내에 마련된 각종 시설과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리조트 앞 프라이빗 비치에 누워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클럽메드 빈탄에는 윈드서핑, 세일링,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부터 공중그네, 양궁, 요가, 테니스, 스쿼시 등 다양한 랜드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빈탄은 싱가포르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빈탄에서의 휴식과 싱가포르에서의 쇼핑·관광을 한번에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매력을 지닌 곳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부터 내년 4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항공이 포함된 클럽메드 빈탄 에어패키지 상품을 성인 최저 142만원대부터(3박 5일 기준, 유류할증료 및 회원비 포함), 항공 불포함 리조트패키지는 성인 최저 59만원대부터(3박 5일 기준) 만나볼 수 있다. 예약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다.
 
괌에서 즐기는 맛 여행!
괌의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올 여름 휴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리조트는 인터네셔널 뷔페, 이탈리안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그 중 ‘Le Premier(르 프리미에)’ 뷔페 레스토랑은 8월 29일까지 스테이크와 다양한 종류의 씨푸드를 곁들인 석식 뷔페 레스토랑을 한시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또한 석식 대표 레스토랑이었던 ‘Sagano’(사가노/일식) 레스토랑에서는 패밀리 디너 메뉴, 데판야끼와 스시 등의 추가 메뉴를 선보이고, ‘Caravel’(카라벨/이탈리안식) 레스토랑 역시 앵거스 스테이크, 패밀리 디너 메뉴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월-토요일 기간에만 운영되었던 ‘Caravel’(카라벨/이탈리안식) 레스토랑은 8월 23일까지 매일 운영된다. 주말만 운영 되었던 ‘Café Terrace’(카페 테라스/스낵바) 역시 8월 28일까지 매일 운영된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또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휘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놀이공간 라무,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셀프 세탁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따.
특히,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인 워터파크에서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하와이 베스트 뷔페 1위 호텔에서 최상의 맛 즐겨요!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의 뷔페 레스토랑 ‘프린스 코트’가 2015년 호놀룰루 스타 어드버타이저 신문이 선정한 베스트 뷔페(Honolulu Star Advertiser Best Buffet) 1위에 선정됐다. 프린스 코트는 이미 하와이에서 알려진 '맛집'으로, 과거 해당 어워드를 포함하여 여러 차례 미국 또는 지역 내에서 우수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 하와이 프린스 호텔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초입에 위치해 있어 깨끗하고 조용한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및 하와이 최대 쇼핑센터인 알라모아나 센터를 도보 5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와이키키 산책은 물론 아침부터 밤까지 와이키키 중심가로 셔틀버스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