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아이와 함께 도심으로 떠나는 바캉스
상태바
아이와 함께 도심으로 떠나는 바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8.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계곡·바다로 휴가 가지 못했다면...

[투어코리아] 폭염, 찜통 더위에 질려 시원하고 안락한 휴가를 누리고 싶다면, 북적거리는 피로한 휴가를 피하고싶어 바캉스를 포기했다면, 휴가를 너무 일찍 다녀왔거나 또는 늦게 떠날 계획이어서 한 여름 도심에 남아 있어야 하는 가족이라면 도심 속에서 아이와 함께 편안한 바캉스를 즐겨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 디밤비 키즈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8월 23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별도의 키즈룸을 마련하고, 전문 보육사의 어린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즈룸에는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디밤비의 책상세트부터 승용완구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돼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밤비 키즈룸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디밤비 키즈룸 이용한 후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 팔로우하고 키즈룸에 비치된 디밤비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사진 촬영해 그랜드 앰배서더 해시태그(#) 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촬영한 디밤비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유아전용 야외 풀장
익선동 한옥마을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8월 31일까지 유아 풀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해피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루프톱에 설치된 유아 풀장 무료이용, 클라우드(Kloud)맥주 2잔, 와이파이, 체련장 및 대욕탕 등이 포함돼 있다.

 

선착순 5팀에게는 무료 패밀리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야외 유아 풀장 이용 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루프탑에서 삼겹살과 맥주 무제한 제공인 그린 서머 나이트(Green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물놀이와 함께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리츠칼튼 서울 - 리츠 키즈(Ritz Kids)
리츠칼튼 서울의 리츠키즈(Ritz Kids) 프로그램은 리츠칼튼 호텔 컴퍼니가 장-미셸 쿠스토의 해양 미래 사회(Ocean Futures Society)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어린이 고객에게 호텔 투숙 그 이상의 추억을 선사한다.

 

‘물’, ‘땅’, ‘환경적 책임’, ‘문화’의 4가지 핵심 주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4~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체크 인시 환영의 편지와 노트 카드, 액티비티 책, 스티커와 보물찾기 놀이가 들어있는 리츠 키즈 폴더가 선물된다. 이 중 액티비티 책은 그림그리기, 색칠하기, 미로찾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들로 구성된 6페이지의 책이다.

스티커와 보물찾기는 어린이 고객이 호텔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들을 찾아 장소를 적고, 스티커를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는 놀이로, 모두 완성해 호텔내 직원에게 제출하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주스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패밀리 키즈룸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쁘띠엘린과 제휴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키즈룸 패키지’를 내놨다.

패밀리 키즈룸 패키지는 퀸사이즈 침대와 싱글 침대를 각각 1개씩 비치해 온 가족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된 침실과 독립된 라운지 공간, 넓은 욕실을 갖춘 파크 패밀리 스위트 전용 패키지이다.

 

특히 쁘띠엘린의 이국적인 감성의 쿠나 인디언 텐트를 비롯해, 책을 읽거나 편안히 쉴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북클레벤 소파, 균형적인 신체 발달과 정서 안정을 돕는 승마 완구인 포니사이클, 사랑스러운 밀로앤개비 동물 캐릭터 낮잠 이불 등 만 3세부터 9세까지 어린이가 이용 가능한 유아용품을 엄선해 키즈룸으로 꾸민 라운지 공간에서는 가족 고객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해 마련한 미니 퍼즐, 물개 인형이 선물로 제공되며, 객실 내 무선 인터넷과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아이를 데리고도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 이유식 및 어린이용 음식, 베이비시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3세 미만의 유아를 동반하여 숙박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유아용 제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가장 신선하고 건강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수제 이유식도 제공된다. 이유식에는 야채 퓨레, 치킨 또는 소고기 퓨레, 과일 퓨레 등이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홈메이드 파스타, 치즈 오믈렛, 소고기 치즈버거, 송아지 커틀렛,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도 주문 가능하다.

객실에 들어서면 대형 양인형이 놓여져 있고, 3세 미만의 유아가 입을 수 있는 티셔츠, 테디베어 모양의 쿠키가 선물로 준비된다. 사전 예약 시 베이비 케어(Baby Care) 서비스도 제공돼 아기를 맡기고 부부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주니어 하얏트 라운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족 전용 라운지인 ‘주니어 하얏트 라운지’를 8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주니어 하얏트 라운지’는 펀타스틱 패밀리 패키지 고객 전용 공간으로, 호텔 2층에 독립적으로 마련돼 있기 때문에 자녀와 함께 자유로운 놀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이 마련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에 참가함으로써 자녀는 눈높이에 맞는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부모는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키즈 프로그램은 6~12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키즈 쿠킹 클래스, 키즈 요가, 키즈 줌바, 물로켓 쏘기, 성악 교실, 마술 수업 등 오감을 발달시키는 다양한 내용의 수업을 선보인다. 수업 참가비는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하여 각 3만원이다.

특히, 성악가 겸 전문동요강사인 서하나 강사가 진행하는 성악 수업은 정확한 발음 교정과 노래에 담긴 스토리를 파악하며 음악의 본질과 재미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마술 수업에서는 마술을 통해 과학의 원리를 체득할 수 있어 재미와 교육,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패키지 고객은 실내.외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즐길 수도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