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5 10:59 (수)
피톤치드 힐링 '축령산 편백산소 축제'
상태바
피톤치드 힐링 '축령산 편백산소 축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8.0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녹색음악회

[투어코리아] 편백숲에서 피톤치드 샤워를 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축령산 편백산소축제'가 오는 8~9일 전남 정성 축령산에서 열린다.

축제 기간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장성 버스터미널에서 축제장까지 무료 순환버스가 1시간 간격으로 운행돼 축제장을 찾기 용이하다.

축제는 '수줍은 해바라기, 편백숲에 반하다'란 주제로 차별화된 즐길거리와 체험거리를 선보인다.

공연행사로는 녹색음악회를 비롯한 ▲오카리나공연 요델클럽 ▲녹색음악회 ▲숲속 레크리에이션 등이 마련되고, 부대행사로 ▲녹색샤워 산소길 걷기 ▲숲속 한방체험관 ▲건강산소 홍보관 등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녹색샤워 산소길 걷기 행사는 축제 개막식에 앞서 한시간 가량의 산행을 통해 관광객들이 축령산의 경관과 편백나무의 피톤치드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행사로는 ▲편백화분 만들기 ▲피톤치드 삼림욕 ▲편백 족욕체험 ▲편백 통나무 자르기 ▲토기 도자기 만들기 ▲편백 팔찌․목걸이 만들기 ▲풀장체험 등이 마련돼 있으며, 전시행사로는 ▲숲속 시화전 ▲춘원 임종국 전시관 ▲축령산 촬영 영화포스터 등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옐로우시티(Yellow-City) 장성 이미지 제고를 위해 축제장 주변에 식재한 6만본의 노란 해바라기가 축제시기에 맞혀 활짝 펴 관광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