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41 (금)
물리아 발리, 여성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상태바
물리아 발리, 여성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8.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인도네시아 발리 최고의 럭셔리 호텔 물리아 발리에서 이달 1일부터 9월 30까지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뜨거운 도심 속 열기를 피해 단짝 친구와의 잊을 수 없는 휴가를 보내려는 여성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발리에서 최고라 손꼽히는 물리아 스파에서 자신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세계 각 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미각을 돋구는 아침 식사가 마련된다.

▲ 물리아 발리

3박 이상 투숙하는 여성 고객에게 △ 2인 아침 식사 △ 커피 스크럽 스파 트리트먼트 ‘썸팅 이즈 브루잉 (Something is Brewing)’ △ 공항~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2박 투숙객에게도 △ 2인 아침 식사 △ 공항 편도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물리아 발리는 도심생활에 지친 휴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해줄 것이다. 낮에는 해변이 바라다 보이는 수영장에서 휴식과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저녁에는 바다와 수영장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바(Sky Bar)에서 인도양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 물리아 발리

한편, 발리의 대표적인 럭셔리 휴양 지역인 누사 두아(Nusa Dua) 지역 해안가에 위치한 물리아 발리는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물리아 발리에서는 여행객의 취향에 맞춰 3가지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111개 스위트 룸으로 구성된 '더 물리아', 라군풀을 갖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춘 526개의 '물리아 리조트', 그리고 누사 두아의 언덕에 자리잡은 108개의 '물리아 빌라'는 인도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개인 전용 풀과 정원을 갖추고 있어,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