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8 (금)
소쿠리패스,미국 자유 여행객 위한 여행 패스 상품 오픈
상태바
소쿠리패스,미국 자유 여행객 위한 여행 패스 상품 오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5.07.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교통공사ㆍ블루 앤 골드 플릿ㆍ아쿠아리움 오브 더 베이와 파트너십 체결
 

[투어코리아] 전세계 트래블패스 할인 쇼핑몰 소쿠리패스가 뉴욕교통공사(MTA)와 샌프란시스코 크루즈 업체 블루 앤 골드 플릿(Blue&Gold Fleet), 샌프란시스코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베이(Aquarium of the Bay)와 신규 패스 상품 판매를 위한 정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에 소쿠리패스는 뉴욕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뉴욕 메트로 카드, 금문교와 알카트라즈 등 샌프란시스코의 명소를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금문교 크루즈 티켓, 그리고 샌프란시스코의 대표관광지인 아쿠아리움 오브 더 베이 입장권을 판매한다.

또한 소쿠리패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뉴욕 메트로카드를 실물카드로 제공하게 됐다. 뉴욕의 지하철과 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뉴욕 메트로카드는 필요한 만큼 충전해 쓰는 ‘충전식(Pay per Ride)카드’와 7일 동안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정기권(Unlimited Ride)’으로 나뉜다. 카드 가격은 충전식 11달러, 7일 정기권은 22달러다.

한편, 소쿠리패스가 판매를 시작한 금문교 크루즈 티켓과 아쿠아리움 오브 더 베이 입장권은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한다면 꼭 한번 체험해봐야 하는 관광상품이다.

금문교 크루즈를 이용하면 샌프란시스코의 랜드마크인 금문교와 미국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연방 형무소였던 알카트라즈를 관람할 수 있다.

크루즈 선착장 근처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의 대표 명소인 아쿠아리움 오브 더 베이는 약 90m 높이의 크리스탈 해저 터널을 거닐며 2만 여종의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거대 규모의 수족관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