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4 16:13 (화)
9월 자연 속에서 음악에 취해 감성에 젖다~
상태바
9월 자연 속에서 음악에 취해 감성에 젖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7.2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2015’ 1차 할인티켓 오픈

[투어코리아] 숨 막히는 더위가 한풀 꺾일 무렵인 9월 중후반 자연 속에서 음악에 취해 감성에 젖게 할 감성 음악축제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2015’이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오는 9월 19~20일 이틀간 열리는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은 올해로 4회째로, ‘어쿠스틱(Acoustic)’이라는 단어에서 느껴지는 순수하고 편안한 분위기, 아름다운 음악과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소풍 같은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19~20일 오후 2시부터 밤 9시 10분까지 약 7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아티스트 라인업은 박선주, 장혜진, 버벌진트, 정재원, 켄이치로 니시하라, 서영도, 안희찬, 몽니, 우크렐레 피크닉, 노리플라이, 소란 등 총 15개 팀이다.

 

다양한 장르가 한자리에 모두가 공감하는 자연 속 페스티벌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은 특징은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푸른 잔디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재즈, 클래식, R&B, 팝, 일렉트로닉, 모던록 등 다양한 장르를 시간대별로 골고루 배치했다.

페스티벌 주요 라인업으로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성 보컬리스트 박선주, 장혜진이다. 또한 베이시스트 서영도, 트럼페터 안희찬 등 대가들의 무대도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련된 재즈힙합의 한 축을 이끌어가고 있는 일본의 켄이치로 니시하라, 대중적으로도 널리 알려진 대한민국 대표 래퍼 버벌진트, 올 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모던록의 대표주자 몽니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정재원, 윤석철 트리오, 소란, 노리플라이, 이지형, 문명진, 살롱 드 오수경, 우쿠렐레피크닉이 라인업에 올라와 있다.

특히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주최측은 최근 떠오르는 뮤지션을 발굴 및 소개하는 측면에서 정재원(19일), 윤석철 트리오(20일)를 라인업에 올렸다. 정재원은 적재라는 예명으로 연주 씬에 알려져 있는 기타리스트 출신 싱어송라이터이다. 2014년 11월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노래와 기타 연주를 모두 소화한 앨범 <한마디>를 발표하며 새로이 떠올랐다. 현재 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 중이며 그간 신승훈, 정재형, 김동률, 김범수, 윤종신, 루시드폴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무대 및 작업에 참여했었다.

윤석철 트리오는 피아노, 베이스, 드럼이라는 소규모 편성안에서 일렉트로닉, 힙합 등 다양한 요소들을 재즈에 융화시켜 풀어내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팀이다. 피아니스트 윤석철을 중심으로 재즈피플 선정 ‘라이징스타’에 꼽혔던 정상이와 김영진까지 최고의 연주 실력을 갖춘 밴드이다.

 

낮은 가격, 무료 셔틀 등 ‘착한 페스티벌’의 진수
특히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은 그간 상대적으로 낮은 티켓가격, 무료셔틀버스, 잔디광장과 쾌적한 리조트 편의시설 등 덕분에 가을에 펼쳐지는 착한 페스티벌로 입소문을 탔다.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할인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7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1차 판매 티켓을 오픈해 현재 인터파크에서 할인 판매 중이다. 티켓정가는 1일권 4만원, 2일권 6만원으로, 이번 1차 할인판매가는 1일권 3만원, 2일권 5만원이다. 1차 판매 이후에는 2차 할인 판매가 이어지며 공연당일까지 3차 정상 판매로 이어진다. 정상 가격만으로도 10만원 많게는 20만원이 넘는 타 음악 페스티벌에 비해서는 착한 가격으로 평가되고 있다. 때문에 20일 티켓 오픈 당일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랭킹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의 특장점 중 하나는 서울-비발디파크 간 무료 왕복셔틀이 운행된다는 점이다. 2시 공연 시작시간과 9시10분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셔틀버스를 운행될 예정이다. 셔틀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시간과 탑승장 정보 등을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이 밖에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fiafestival.com)에서 출연진 소개, 행사일정, 셔틀버스, 티켓판매 등의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은 오는 8월 중순 사전 쇼케이스 공연을 선보인다. 사전공연을 통해 페스티벌을 알리고 온, 오프라인 홍보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