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울산시-KTX, ‘내일로’ 공동마케팅...자유여행객 유치 나선다!
상태바
울산시-KTX, ‘내일로’ 공동마케팅...자유여행객 유치 나선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5.07.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관광 ‘내일로’ 추천코스 개발

[투어코리아] 울산시는 KTX 서울역 여행센터와 서울·경기권 ‘내일로’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공동마케팅을 추진해 ‘내일로’ 자유여행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울산시는 울산자유여행교통카드(U-EcoTour Pass)와 자유여행파우치(여행수첩, 해울이 볼펜, 지도 등)를 비롯해 울산 자유여행 추천코스와 여행가이드를 소개하는 ‘내일로’ 전용 홍보물을 만들어 제공한다.

서울역 여행센터는 이러한 울산의 내일로 프로모션을 ‘내일로’ 홈페이지 및 서울역 내일로 SNS 및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홍보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울산시와 KTX 서울역 여행센터 간 공동마케팅에는 ‘내일로’ 전용 홍보물이 제작되어 배포된다. 이 홍보물은 울산관광 스토리텔링 블로거가 참여, ‘내일로’ 여행객이 좋아하는 울산 맞춤형 콘텐츠로 제작됐다.

주요 내용은 올해 개통한 ‘울산대교’와 ‘고래마을’ 등 신규관광지, 대학생들의 인기 숙소인 울산의 게스트하우스, ‘내일로’ 맛집을 대학생이 바라보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제작한다.

울산시 강종진 관광진흥과장은 “‘내일로’ 여행객의 유치는 울산관광의 전략적 관광마케팅으로서 미래의 주요 관광층인 대학생들의 자유여행지로 가슴 깊이 기억되어 지속적으로 재방문이 이루어 질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일로’는 2007년 여름부터 도입된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철도자유여행패스’(내일로, Rail路)로 만 25세 이하의 이용객이 5일 또는 7일 동안 자유롭게 기차를 이용해 국내여행을 하는 코레일 여행 상품이다. 티켓은 5일 권(5만 6500원), 7일 권(6만 2700원)으로 KTX와 관광전용열차를 제외한 이용열차의 입석 또는 자유석을 무제한으로 티켓의 유효기간 동안 이용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