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54 (금)
미 텍사스 댈러스 여행 41% 할인받아 떠나요!
상태바
미 텍사스 댈러스 여행 41% 할인받아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7.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댈러스, 시티패스와 제휴...관광명소 입장권 할인

[투어코리아] 미국 텍사스 댈러스로의 여행 계획이 있다면 시티패스를 미리 챙겨 알뜰하게 떠나보자.

댈러스 컨벤션 뷰로는 시티패스(CityPASS) 사와의 제휴를 맺고 여행객들이 댈러스의 관광 명소 입장권을 최대 41% 할인 받아 댈러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시티패스는 댈러스 도시 내 인기 관광지에 대한 입장권을 사전 결제방식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댈러스 여행객들은 이 댈러스 시티패스를 통해 댈러스 주요 관광명소들의 입장권을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시티패스 티켓은 여행자들에게 그 지역 내 가장 인기가 높은 관광지들을 소개하고 있어,  댈러스 여행계획이 있는 여행객들이 챙겨두면 여행지 정보와 함께 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유용하다.

▲ 댈러스 야경

이 시티패스 입장권 할인은 가상의 티라노사우르스(T.rex)와 경주를 벌이거나, 토네이도를 만져보고 리모콘 로봇 경기장에서 시합도 할 수 있는 페로 자연과학 박물관에서 적용된다. 또한 360도의 멋진 전경을 자랑하는 470 피트 높이의 리유니언 타워 지오-덱(GeO-Deck) 전망대, 텍사스에서 가장 큰 댈러스 동물원과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의 삶을 전시하고 있는 딜리 플라자(Dealey Plaza)의 식스 플로어 뮤지엄(The Sixth Floor Museum), 조지 W. 부시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 댈러스 식물원 및 수목원 등의 다양한 관광 명소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다. 

시티패스를 소지한 방문객들은 대부분의 관광명소에서 티켓 구매를 위해 매표소에 줄을 설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아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시티패스에 소개된 관광 명소들을 모두 방문할 경우 댈러스 시티패스 이용하지 않을때보다 입장료를 30.30불 절약할 수 있다.

2015 댈러스 시티패스는 성인 44불, 3-12세의 영유아 30불에 판매되고 있으며, 첫 사용 후 연속 9일 간 유효하다. 또한 각 관광명소의 방문 순서에는 제약이 없다.

댈러스 시티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티패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citypass.com/dalla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