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숲속 보약 ‘피톤치드’ 만끽하러 ‘장성 축령산 편백산소축제’로!
상태바
숲속 보약 ‘피톤치드’ 만끽하러 ‘장성 축령산 편백산소축제’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7.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8~9일 축령산 일원에서 열려…다채로운 체험거리 ‘풍성’
 

[투어코리아] 숲속의 보약이라 불리는 피톤치드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  ‘장성 축령산 편백산소축제’가  오는 8월 8~9일 이틀간 전국 최대 규모의 편백나무 숲으로 유명한 축령산 일원에서 펼쳐진다.

편백과 산소(O2)를 테마로 한 이번 축제는 ‘수줍은 해바라기, 편백숲에 반하다’를 주제로 관광객과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진다.

특히 올해는 장성군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옐로우시티(Yellow-City) 조성과 맞물려 축제장 주변에 노란 해바라기 꽃 6만본을 식재해 관광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는 간단한 개막식과 함께 ▲녹색음악회 ▲축령산 산소음악회 ▲관광객과 함께하는 숲속 레크리에이션 등 공연행사들이 펼쳐지고, 체험행사로는 ▲축령산 산소길 걷기 ▲피톤치드 산림욕 ▲편백 목걸이 만들기 ▲편백칩 풀장 체험 등이 마련된다. 

 

축제 주제와 걸맞은 숲속 뷔페와 야외 카페 등도 운영될 예정이어서 축제 참가자들은 숲 속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장성군의 우수 농특산물 구입할 수 있고, 지역에서 나는 농산물로 만든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한편, 축령산은 779ha의 편백나무와 삼나무에서 뿜어내는 피톤치드 향으로 연 50만명 이상이 찾는 전국 최고의 삼림욕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