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아테나’ 드라마 인기에, 관련 투어 상품도 관심 폭증
상태바
‘아테나’ 드라마 인기에, 관련 투어 상품도 관심 폭증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1.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테나 주인공처럼, 아테나 촬영지 둘러볼까
하나투어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촬영지 투어 상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7일 밝혔다.


특히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정우성과 보아가 함께 식사를 하고 해변을 거니는 등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은은한 분위기의 러브라인의 배경이 된 ‘일본의 돗토리’ 지역에 대한 드라마 방영 이후 관련 지역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하나투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일본 돗토리 여행상품 예약이 방송 이전(2009년 12월, 2010년 12월 동시점 비교)에 비해 약 7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1월 예약은 지난달에 비해 141% 정도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돗토리 여행상품 뿐만 아니라 드라마 중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진행된 뉴질랜드, 하와이, 이탈리아 촬영지 투어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하나투어에서 선보인 ‘[아테나: 전쟁의 여신 드라마 따라잡기] 일본 돗토리 3, 4일 상품’은 정우성과 보아가 데이트를 즐겼던 돗토리 사구와 미즈키 시게루 거리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또 드라마 촬영을 위해 400명의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한 ‘우츠부키 축제’를 배경으로 정우성과 수애가 영화 같은 만남을 가졌던 구라요시 관광과 첫 배드신이 연출된 로맨틱한 ‘보코로’ 노천 온천 체험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매일 저녁 일본의 정식요리인 가이세키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으로 매주 화, 금, 일요일에 출발하며 상품가는 79만 9천원부터다. 45만 9천원에 선박을 이용해 출발하는 특가 상품도 마련돼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일본 촬영지 방문상품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3만 원 권 또는 매직 크라운 브로치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