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썸머타임! 도심 속 호텔에서 공연 보며 힐링~
상태바
썸머타임! 도심 속 호텔에서 공연 보며 힐링~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7.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호텔, 공연·전시 패키지로 소비자 마음 잡기 나선다!

[투어코리아] 찜통 더위에 축축 처지는 여름. 여름 내내 휴가를 즐길 수는 없는 일. 짧게나마 도심 속에서 휴가를 보내며 활력을 되찾고 싶다면 호텔들이 선보이는 공연·전시 패키지를 활용해보자. 서울 시내 호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히 쉬고, 전시 또는 공연 등 문화생활을 즐기며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공연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를 활용, 휴가온 듯 도심 속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그랜드 힐튼 서울, ‘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을 맞아 도심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올 어바웃 힐링(All about healing)’ 패키지를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선보인다. 자연친화적인 환경과 맑은 공기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객실에서의 휴식, 시원한 아이스 커피, 여름 밤 입맛을 돋우는 치킨&맥주 메뉴의 룸 서비스를 즐기고 헤르만 헤세의 명화를 디지털 기술로 재해석한 신개념 ‘컨버전스 아트’ 전시 ‘헤세와 그림들展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관람하며 힐링할 수 있는 알찬 패키지이다.
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에 포함되는 전시 ‘헤세와 그림들展: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음악과 미술을 사랑했고, 평화와 자유, 사람을 사랑한 문학가이자 예술가 헤르만 헤세가 남긴 수많은 그림들을 재해석해 휴식과 힐링을 선사한다. 실제 헤세의 따뜻하고 생생한 육성을 들으며, 그의 그림과 문학을 마주할 수 있는 전시로, 360도 3D 멀티미디어 기술을 구현하여 관람하는 내내 헤르만 헤세가 머무는 마을을 여행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룸 서비스로 제공되는 치킨&맥주 메뉴는 호텔 셰프가 엄선한 닭고기로 푸짐하게 선보이는 프라이드 치킨과 ‘한여름 밤의 꿀’같은 시원한 캔 맥주로 구성되어 시원한 객실에서 치킨과 맥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오페라 ‘마술피리’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 VIP관람권 2매가 포함된 ‘마술피리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 이용 시 스탠더드룸 1박과 수영장이용 혜택과 30만원 상당의 VIP 관람권 2매가 제공되어 한편의 동화 같은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7월 15일부터 19일까지5일간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되는 오페라 ‘마술피리’는 모차르트의 음악과 함께 세계 정상급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월드 클래스 무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3층에 위치한 ‘인발란스 웰니스’ 수영장은 평소에는 ‘실내 수영장’으로 사용되다가 서머 시즌에는 깜짝 ‘실외 수영장’으로 변신한다. 타원형의 천정은 평상시에는 바깥의 하늘이 보이는 정도이지만 천정의 돔을 열면 실내에서 야외의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자연 채광이 가능한 ‘실외 수영장’으로 바뀌는 것. 특히 노보텔 강남의 수영장은 천정의 돔만 닫으면 우천 시에도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는 마사지 기능이 있는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수영 후 몸을 따뜻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브로드웨이 불후의 명작이자 돈키호테의 이야기를 명품 배우들의 연기로 풀어내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공연으로 문화생활을 즐기고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객실 패키지’와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7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는 세르반테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작가가 감옥에서 자신의 희곡 '돈키호테'를 죄수들과 함께 공연하는 극중극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험과 꿈을 향해 도전하는 용기를 그려내고 있다. 조승우, 류정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선보이는 완성도 높은 가슴 벅찬 뮤지컬 공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객실 패키지’에는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루와 뮤지컬 공연 티켓 2매가 포함돼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머 패키지 ‘블루 인 더 시티(Blue in the City)’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도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블루’를 콘셉트로 한 서머 패키지 ‘블루 인 더 시티(Blue in the City)’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블루 인 더 시티’는 문화와 예술, 다이닝과 쇼핑을 한번에 묶은 올인원(All-in-One) 패키지로, 블루 인 더 시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패키지는 화가 모딜리아니의 전시회 ‘모딜리아니_ 몽파르나스의 전설’ 티켓을 투숙 당 2매 제공한다.

 

또한 성수기 기간인 7월24일부터 8월8일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시그니처 음악 콘서트 ‘서머 아트 페스티벌’ 관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들에게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터키석 팔찌와,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를 담는 ‘마이 보틀(My Bottle) 텀블러’가 선물로 제공되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인터내셔널, 신세계 면세점과 온라인 면세점의 다양하고 알뜰한 쇼핑 할인 쿠폰 및 이용권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월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패키지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는 9월 13일까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수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롯데호텔월드 더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R석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또한 ‘스타 패키지’는 디럭스 클럽 객실 1박에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클럽라운지 이용 2인, 뮤지컬 R석 관람권 2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1회가 포함된다. ‘레전드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이용 2인, 뮤지컬 VIP석 권람권 2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1회가 준비된다. 공연은 오는 9월 13일까지로 시간은 평일 기준 오후 8시, 주말 및 공휴일 기준 오후 2시와 오후 6시 30분이다. 패키지 예약 시 원하는 일시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날짜로 예매가 진행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서머 홀릭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8월 31일까지 여름철 문화 충전을 위한 ‘서머 홀릭’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미국 팝아트의 선구자 ‘앤디 워홀 라이브’ 전시회 2인 이용권,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그리고 기념백으로 구성된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선보이는 앤디 워홀 전시회는 국내 최초 공개 작품들을 포함하여 앤디 워홀의 예술세계 전모를 보여 주는 총 400 여 점의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된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는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이며, 동대문까지 호텔 셔틀버스가 운영되어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는 테이크 아웃 아이스 커피 2잔이 포함되어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 ‘불효자는 웁니다’ 인터컨티넨탈 VIP 패키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7월 3일부터 8월 26일까지 ‘불효자는 웁니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8월1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 특별무대에서 열리는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VIP 2인 공연 티켓과 호텔 상품을 연계한 패키지이다. 17년 만에 부활하는 우리시대 최고의 명품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인터컨티넨탈 VIP 패키지 가격은 2인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은 28만 6천원 5백원부터, 객실 1박과 2인 조식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은 38만 6천원부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