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아이와 떠나는 여름휴가...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喜喜樂樂
상태바
아이와 떠나는 여름휴가...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喜喜樂樂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7.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여름 휴가철에 떠나는 가족휴가는 즐겁기만 한 건 아니다. 아이를 잠시라도 맡길 수 있는 곳이 있어 잠시라도 엄마가 쉴 수 있는지, 또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한지  성수기 요금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살펴야 할 것들이 의외로 많다. 올 여름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보다 여유롭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해외 리조트를 소개한다.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Guam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바다로 낙하 ‘짚 라인’ 등 짜릿한 물놀이
여름철 최고 놀이는 ‘물놀이’다. 여기에 스릴 가득한 시설들이 합세, 시원함과 동시에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 수 있다면 더욱 신나는 휴가를 보낼 수 있을 터.
괌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올 여름 휴가고객을 위해 짚 라인(Zip line)을 새롭게 오픈, 스릴 가득한 물놀이를 선사한다. 짚 라인은 워터파크를 가로질러 바다를 향해 빠른 속도로 낙하해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괌 최대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난 뒤, 여유롭게 괌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체험 할 수도 있다. 마린 클럽에서는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Thailand

아이가 신나게 놀 수 있는 프로그램 풍성
반얀트리·앙사나 라구나 푸켓, ‘라구나 써머 패밀리 페스티벌’ 

태국 푸켓에 있는 반얀트리 푸켓과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가족 휴양객들을 위해  ‘라구나 써머 패밀리 페스티벌(Laguna Summer Family Festival)’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열고,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10월까지 가족과 함께 반얀트리 푸켓, 앙사나 라구나 푸켓을 방문하는 만 7-12세 어린이는 매주 월·수·금요일 캐널 쇼핑 빌리지(Canal Shopping Village)에서 열리는 퀘스트 클럽(Quest Club)에 참여해 보물 찾기, 캠프파이어, 물 놀이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7~8월에는 어린이만을 위한 퀘스트 캠프(Quest Camp)가 열린다. 퀘스트 캠프는 탐험과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태국 문화와 자연환경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퀘스트 캠프는 7월 30-31일에 개최되는 1박 2일 일정과 8월 20-22일에 개최되는 2박 3일 일정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공식 이메일(info@questleadingtheway.com)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오는 10월까지 어린이 대상 무료 식사, 골프, 키즈 라운지 이용, 투어 서비스 등도 준비돼 있다. 투숙객에 한해 성인 1인이 동반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1인은 키즈 메뉴가 무료로 제공된다. 라구나 푸켓 골프클럽에 입장하는 만 9-16세의 골프 유경험자는 유료 입장하는 성인 1인 동반 하에 홀9 또는 홀18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얀트리 푸켓, 앙사나 라구나 푸켓에 머무는 만 4세 이상의 어린이는 보호자가 같은 호텔에서 식사 시 저녁 6-9시에 운영되는 이브닝 키즈 라운지(Evening Kids Lounge)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반얀트리 푸켓, 앙사나 라구나 푸켓에서 제공하는 바다 투어 서비스 이용 시, 성인이 동반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Indonesia

‘인도네시아 무비자 입국’ 발리 여행이 더욱 즐거워진다!
인도네시아 정부가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등 30개국 국민에 대해 관광 목적에 한해서 최대 30일간 무비자 입국을 허용함에 따라, 발리 여행이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그동안 한국인 관광객이 인도네시아에 입국하려면 출입국관리소에서 35달러의 수수료를 내고 도착비자(VOA)를 발급받아 30일간 체류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번 입국비자 면제 시행으로 입국 시간을 단축하고 비자 발급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되면서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는 여행객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무비자 입국에 발맞춰 클럽메드는 ‘7~10월 발리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항공과 숙박이 모두 포함된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에어패키지를 성인 최저 129만원대(3박 5일 기준, 유류할증료 및 회원비 포함)부터 만나볼 수 있다. 단, 출발일 별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히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는 어린이 전용 시설이 포함된 패밀리 스페이스(Family Space)와 거실이 있는 가족용 디럭스룸을 갖추고 있으며, 커플, 가족 등 다양한 유형의 고객들을 위해 ‘패밀리 존’과 ‘젠 스페이스’로 리조트 시설을 구역화 한 존(Zone)을 운영하고 있다. 

Macau

반얀트리 마카오 ‘풀 카바나’에서 바비큐파티 즐겨요!

마카오 최대 복합리조트단지 갤럭시 마카오에 위치한 ‘반얀트리 마카오’의 럭셔리 풀사이드 쉘터 ‘풀 카바나(Pool Cabana)’에서 바비큐파티를 즐겨보자. 이 곳에서 ‘써머 에센셜 바비큐 패키지(Summer-essential barbeque Package)’를 주문하면 전담 셰프가 요리한 바삭하게 구운 새끼돼지 구이를 즐길 수 있다. 주문에 따라 가볍게 요기할 수 있는 스낵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 및 음료가 카바나로 직접 배달된다.

 

또한 카바나는 결혼식과 같은 단체 이벤트 장소로도 활용 가능하다. 4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음악,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카바나 풀 데크에 야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파도 풀장 ‘그랜드 리조트 데크’로의 접근성이 높아 주목 받고 있는 풀 카바나는 야자나무로 둘러싸인 풀장 ‘카바나 풀 데크(Cabana Pool Deck)’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며 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8개 카바나는 1개당 6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널찍하고 푹신한 소파와 대리석 테이블, 커튼이 있어 안락하고 독립적인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각 카바나는 개인 샤워실, 평면 TV, 와이파이를 포함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카바나 이용 고객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얀트리의 스파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30분 목, 어깨 마사지가 제공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