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레드페이스, 발 쾌적함 책임질 '아쿠아 슈즈'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발 쾌적함 책임질 '아쿠아 슈즈'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6.16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더운 여름 발의 쾌적함을 책임질 아쿠아 슈즈 2종(하이드로. 하이브리드)을 새롭게 출시했다.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는 하이킹, 트레일 워킹은 물론 물에서 착용이 가능한 쿨링 워킹화 겸용이다.

▲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 미드솔 옆면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 물빠짐 기능은 물론 발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미끄럼로 방지했다.

인젝션 파일론을 미드솔 전체에 사용해 경량성과 쿠셔닝이 뛰어나고 신발을 신고 벗기가 용이하도록 신발끈을 쉽게 조일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신발 앞부분의 토캡은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돌부리에 부딪혀도 부상의 위험을 덜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네이비,그레이,퍼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 9천원 

▲ 하이브리드 아쿠아 슈즈

'하이브리드 아쿠아 슈즈'는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와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합성가죽을 최소화하고 프린트 기법을 사용해 무게가 더 가볍운 초경량 아쿠아슈즈다.  남녀 공용 상품으로 블랙, 화이트, 레몬 색상이 있다. 가격은 10만 9천원.

 레드페이스는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아쿠아 슈즈 체험단'을 함께 모집한다. 응모 기간은 15~29일까지이며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f58) 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하는 일은 레드페이스의 아쿠아 슈즈를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