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 전국투어 위한 출정식 개최
상태바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 전국투어 위한 출정식 개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6.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한국 세계평화작가 직접 뛰면서 여주 알린다!

[투어코리아] 여주시가 오는 7월 1일부터 5일 열리는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를 홍보하기 위해 전국 투어에 나선다. 이를 위한 출정식이 10일 여주시청 광장에서 열렸다.

전국 투어 일정은 메르스 여파로 출정식만 우선 진행하고 추이를 보아가며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가량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출정식에는 원경희 여주시장을 비롯해 시청 공무원과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추진위원, 여주대군사학부 학생과 용마응원단이 함께했으며 힘찬 응원의 박수갈채를 보냈다.

전국 투어는 여주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한국 세계평화작가가 직접 나서서 서울을 비롯한 충청도와 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및 인천 등 전국을 순회할 예정이며, 전국을 순회하는 동안 홍보차량을 활용해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리플렛을 주민들에게 나누어주면서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 참가를 독려할 방침이다.

특히 투어를 하면서 축제기간 동안 여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축제방문 초대권을 주민들에게 나누어주고, 이 초대권을 소지하고 축제에 참가한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한한국 작가의 작품과 여주도자기 명장의 명품 여주도자기를 선사할 방침이다.

이날 출정식에서 한한국 홍보대사는 “전국 홍보 투어를 통해 전국의 시민들이 아름다운 여주에 꼭 한번 와 줄 것과 여주에서 이렇게 큰 국제규모의 축제가 열린다는 점을 발로 뛰면서 충분히 알리고, 세종대왕의 얼이 살아 숨 쉬는 여주가 어떤 곳인가를 확실하게 홍보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7월 1일부터 5일까지 여주시 중앙로와 도자세상, 썬밸리호텔 등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열린다. 또한 포럼과 세미나, 전시회, 상영회, 문화예술공연 등 다양한 행사로 꾸며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