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3:29 (금)
인터파크투어,허니문 시장 공략 강화...전문 '허니문 코너' 오픈
상태바
인터파크투어,허니문 시장 공략 강화...전문 '허니문 코너'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5.06.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터파크투어 제공

[투어코리아] 인터파크투어가 최근 트렌드와 컨셉에 맞게 전문가들이 전세계 허니문 여행상품을 엄선해 제공하는 ‘허니문 전문 코너’를 본격 론칭했다.

'허니문 전문 코너’는 기존의 허니문 여행상품을 유럽, 하와이&미주, 발리&롬복, 괌&사이판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별로 구분하고, 허니무너들의 취향과 여행 특징을 고려해 프리미엄, 자유허니문, 풀빌라, 휴양형 등 테마별로 정리해 손쉽게 검색하고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기 여행지별로 여행 일정, 리조트 정보, 지역 특전, MD 추천 등 알토란 같은 여행 정보도 검색이 가능하다.

허니문 여행상품의 상담부터 항공권 발권, 확정서 발송 등 전 단계를 정리한 ‘스텝 포 허니문’ 메뉴와 허니문 자유여행 정보를 정리한 ‘프리야 여행의 재발견’, 생생한 체험 후기를 담은 ‘리뷰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위한 하와이, 몰디브 등의 ‘전문몰’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허니무너들이 꼭 보고 싶어하는 각종 맞춤정보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허니문 전문 상품의 경우 푸켓, 발리 등의 풀빌라 상품과 멕시코 칸쿤의 팔래스 호텔 계열, 하와이 힐튼&하얏트 계열 등 인기 여행지와 직접 거래를 진행하고, 신규 허니문 지역은 항공사와 리조트 등과의 제휴를 통해 상품을 구성,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