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바람 저항 최소화한 유선형 백패킹 텐트 ‘K2 비-글라이더듀오’
상태바
바람 저항 최소화한 유선형 백패킹 텐트 ‘K2 비-글라이더듀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5.2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쉽게 설치 가능한 초경량·초간편 전문가형 텐트

[투어코리아] 오늘(21일)은 24절기상 본격적인 여름과 농사철이 시작된다는 '소만'이다. 게다가 오늘(21일) 한 낮의 최고 기온이 22~30도로 초여름 날씨를 보이며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고 있다. 이처럼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을 맞아 텐트와 침낭 등 최소한 장비만 백팩에 담아 떠나는 백패킹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여름, 대자연 속에서 오롯이 자유를 느끼기 위해 떠나는 백패커들의 관심사 중 하나는 ‘텐트’.  이런이들을 위해 K2가 유선형 구조로 바람 저항을 최소화한 전문가형 백패킹 텐트 ‘비-글라이더듀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2인용 텐트 K2 ‘비-글라이더듀오(B-GLIDER DUO)’는 유선형 설계로 바람의 저항이 적어 비바람이 몰아치는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볍고 강도가 높은 두날루민 폴대를 사용하고, 실리콘 가공 처리한 40데니아 경량 소재를 적용해 전체 무게를 최소화했으며, 방수는 물론 뜨거운 햇빛에도 늘어짐 없이 원래의 형태를 유지하도록 했다. 이너텐트는 투습 효과가 뛰어난 메쉬 원단을 적용해 항상 쾌적함을 유지한다.

‘비-글라이더듀오’는 전실 공간을 확보해 개인 짐을 텐트 안에 보관할 수 있을 정도로 내부 공간의 활용성이 뛰어나며, 이너텐트 프레임에 손잡이가 있어 텐트를 설치하고 나서도 날씨나 지형에 따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수납이 용이한 메쉬 포켓, 폴대 고정이 손쉬운 후크, 천장 벤틸레이션 구조 등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너텐트는 실버, 플라이는 옐로우 색상이며, 총 무게는 2.7kg(패킹주머니 포함)이다. 가격은 40만 9천원.

이와 함께 K2는 지난해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2인용 백패킹 전용 텐트 ‘비-네스트더블’의 터과이즈, 레드 컬러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비-네스트더블’ 역시 두 개의 폴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설치가 쉽다. 또한 더블월(Double wall) 형태로 소형 텐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텐트 내부 이슬 맺힘 현상을 방지한다. 색상은 레드와 터콰이즈(청록색) 두 가지 색상이며, 무게는 2.1kg(패킹주머니포함)이다. 가격은 18만 9천원.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