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봄날 침샘 자극하는 ‘바비큐’ 파티 즐겨요!
상태바
봄날 침샘 자극하는 ‘바비큐’ 파티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5.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슈하스코’는 쇠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파인애플, 양파, 호박 등 여러 가지 재료를 꼬챙이에 꽂아 숯불에 구워 먹는 브라질 전통요리로, 비슷한 요리로는 ‘바비큐’가 있다. 요즘처럼 야외 나들이가 잦은 봄철, 침샘을 자극하며 식욕을 돋워주는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각 호텔들도 따스한 봄날을 만끽하며 입을 즐겁게 할 바비큐 메뉴를 속속 선보이고 나섰다.

도심속 야외 루프톱에서 즐기는 바비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21층 야외 루프톱에 위치한 르 스타일 바(Le Style Bar)에서는 6월 30일까지 르 스타일 바비큐(Le Style BBQ)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르 스타일 바비큐 프로모션은 남산과 명동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21층 야외 루프톱 바에서 쉐프의 즉석 그릴 요리를 맛 볼 수 있어 분위기와 맛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의 토시살을 메인으로 새우와 소시지구이 다양한 그릴야채 등이 제공되며 과실감이 풍부한 와인 1잔 혹은 무제한 맥주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르 스타일(Le Style)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뷰 & 와인 (VIEW & WINE)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풍성한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물놀이하며 바비큐도 즐겨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에 위치한 오아시스 레스토랑(Oasis Restaurant)은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오는 15일 개장한다. 메뉴는 참 숯으로 구운 소 등심과 치마살, 돼지 삼겹살, 양갈비와, 왕새우, 조개, 관자, 흰 살 생선등 해산물 바비큐가 메인 그릴에서 즉석으로 제공된다. 또 다양한 종류의 지중해식 애피타이저와 샐러드, 샌드위치, 수프, 한식이 포함된 핫 디쉬, 과일과 케이크등 디저트가 섹션별로 마련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저녁 뷔페를,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점심 뷔페를 운영한다. 단, 6월 7일 이후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저녁 뷔페만 운영한다. 이용 가격은 어른 9만 5천원, 만 12세 미만 어린이는 6만 5천원이다. 2만 9천원 추가시 생맥주 혹은 하우스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6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 여름의 무더위를 씻어줄 도심 속 유럽 지중해풍의 야외 수영장을 정식 개장한다. 야외수양장 오픈을 기념해 5월 16일부터 30일까지 토요일 저녁(7시부터 10시까지)마다 ‘바비큐 뷔페’를 운영한다. 뷔페 메뉴로는 훈제연어, 스노우 크랩, 양갈비구이, 소갈비살구이 및 달콤한 디저트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된다. 또한 5월 16일~6월 5일과 9월 7일~9월 30일에 한해 여름 바비큐 뷔페를 가족, 친구들 및 회사동료들과 독립된 공간에서 마음껏 야외 프라이빗 파티도 즐길 수 있도록 야외수영장 대관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는 6월 30일까지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는 ‘아메리칸 프라임 비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소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의 밸런스로 깊은 맛을 내는 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를 다양한 부위와 그에 맞는 소스를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비프 프로모션은 샐러드 뷔페와 메인 요리로 구성된 '비즈니스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등이 있다. 비즈니스 세트의 메인 요리는 레드 와인과 야채로 맛을 낸 미국산 소고기 찜 요리 또는 소고기 스튜 중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 세트는 불갈비 양념 소스의 토시살 스테이크, 허브 버터 소스의 안창살 스테이크,, 그린 페퍼 크림 소스의 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세트 가격은 각 4만6천원과 6만6천원.

점심코스 메슈는 5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메인요리는 홀스레디쉬 소스의 안심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하면 된다. 또한, 저녁 코스 메뉴는 6코스로 구성돼 있다. 스테이크는 홀스레디쉬 소스의 안심 스테이크, 캐러멜 브렌디향 버섯 크림 소스의 안심 스테이크, 치미추리소스의 꽃등심 스테이크, 그리고 그린 페퍼 크림 소스의 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 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