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일요일 다가기전에 수안보 온천제 즐겨요!
상태바
일요일 다가기전에 수안보 온천제 즐겨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4.18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안보 온천제 길놀이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온천수의 영원한 용출을 기원하는 ‘제31회 수안보 온천제’(17~19일 개최)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 수안보 온천제 길놀이

‘53℃의 힐링, 특별한 행복이 있는 곳’이란 주제로 수안보 물탕공원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온천제는 이번 주 일요일(19일)까지 만발한 벚꽃의 향연과 완연한 봄기운 속에 가족 여인, 이웃, 또는 회사 동료들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우애를 쌓고, 사랑을 키울 수 있다.

▲ 수안보 온천제 길놀이

건강을 챙기는 족욕을 하고 온천수로 삶은 계란도 맛볼 수 있다. 축제 마지막날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시조백일장을 비롯해 온정 수신제, 한마음 윷놀이 대회, 주민과 관광객 잔치한마당 등이 펼쳐진다. 

▲ 수안보 꿩요리

축제를 즐긴 뒤에는 가족, 연인 또는 이웃과 수안보의 자랑 꿩요리를 함께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점도 수안보 온천제의 또다른 재미다.

▲ 수안보 온천제 개막식

꿩고기는 필수 아미노산 8종과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칼슘,철분, 인을 함유해 노약자와 청소년에게 좋은 식재료로 통한다.

▲ 수안보 온천제 족욕체험

또한 봄철 충주 대표 나들이 명소인 수안보 석문천변 벚꽃길은 지난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팔도 벚꽃 나들이 명소’에 선정된 벚꽃 명소로, 따스한 봄날의 정취를 만끽하기에 그만이다.

▲ 수안보 온천제 개막식
▲ 수안보 온천제 개막식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