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구준엽과 함께하는 괌 자유여행
상태바
구준엽과 함께하는 괌 자유여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5.04.1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여행사 웹투어는 오는 6월 26일 클론의 'DJ Koo(구준엽)와 함께하는 힐링&괌 온워드 풀 파티’ 여행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상품은 구준엽이 메인 DJ를 맡고 미모의 레이싱걸 댄스팀 블랙스완이 괌의 온원드 리조트에서 댄스공연을 벌이는 환상의 파티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괌 온워드 풀파티는 6월 26일 오후 6시부터 괌 온워드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구준엽과 블랙스완의 공연을 핵심으로 레이저 쇼, 럭키드로우, 괌 원주민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파티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풀 파티가 펼쳐지는 괌 온워드 리조트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투몬 비치의 북쪽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바다전망과 일출 일몰이 장관이다. 또 리조트 내에 대규모 워터파크, 마린클럽, 수영장, 레스토랑, 편의점 등이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는 것은 물론 한국관광객들이 선호하는 24시간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는 등 한국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상품은 오는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동안 출발가능하며, 괌 온워드 리조트 트윈룸3박(조식포함),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괌 현지투어, 풀 파티 입장권을 모두 포함하여 99만 9천원에 판매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