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보아테크놀로지, 보아 다이얼 등산화 체험단 모집
상태바
보아테크놀로지, 보아 다이얼 등산화 체험단 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4.1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보아테크놀로지가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이 장착된 등산화 체험단을 13일부터 24일까지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응모 방법은 보아테크놀로지 블로그(http://blog.naver.com/boatech) 내 체험단 모집 게시 글에 체험하고 싶은 제품과 이유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웃도어에 관심 있는 블로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6명을 선정,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제품은 보아 다이얼이 장착된 신제품으로 밀레 ‘키스톤 SD’, 코오롱스포츠 ‘안드로델타-B’, 노스페이스 ‘DYN 4G BOA’, 빈폴아웃도어 ‘FLASH’이며, 체험 신청 시 본인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은 보아 클로저 시스템의 기능 소개와 체험 리뷰를 보아 블로그 게시판과 본인의 블로그에 작성해 업로드 하면 된다.

보아 클로저 시스템은 신발끈 대신 다이얼을 이용해 신발의 조임을 1mm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신발 끈을 손으로 묶는 것보다 세밀하고 균형 있게 피팅이 가능하다. 또한 야외활동 시 신발 끈이 풀려 발생 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 안전한 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등산화뿐 아니라 러닝화, 골프화 등 아웃도어 영역 전반에서 보아 다이얼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