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꽃할배 따라 ‘두바이’로~ 두바이에서 즐겨야할 7가지!
상태바
꽃할배 따라 ‘두바이’로~ 두바이에서 즐겨야할 7가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4.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최근 tvN 방송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편의 경유지로 ‘두바이’가 방송을 타면서 두바이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두바이 관광청은 두바이의 관광 명소와 이색 여행지를 소개했다.

▲ 부르즈 칼리파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
세계 최고 층 건축물 ‘부르즈 칼리파’는 무려 828m의 높이를 자랑한다. 124층에 위치한 전망대 ‘At the Top’은 두바이 최고의 여행명소로 꼽힌다. ‘꽃보다 할배’ 팀이 재미있는 포즈로 기념사진을 남기기도 한 이곳에서는 시시각각 변하는 아름다운 두바이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www.burjkhalifa.ae/en

두바이 몰(Dubai Mall)
전체 면적이 축구장 약 157배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로, 쇼핑뿐만 아니라 아쿠아리움, 아이스링크, 놀이기구 등의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매년 1월부터 약 한 달간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www.thedubaimall.com

두바이 분수쇼(The Dubai Fountain)
‘꽃보다 할배’도 반하게 한 두바이 분수쇼.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맞춰 분수쇼가 진행되며, 노래가 클라이맥스에 다다를 때쯤에는 물줄기가 건물 50층 높이인 150m까지 치솟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30분 간격으로 부르즈 칼리파 호수에서 펼쳐지며, 안드레아 보첼리의 ‘Time To Say Goodbye,’ 마이클 잭슨의 ‘Thriller’ 등 세계적인 명곡과 더불어 중동지역의 베스트 셀러 음반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다.

▲ 두바이 분수쇼

두바이 사막 사파리 어드벤쳐(Dubai Desert Safari Adventures)
두바이 사막 사파리 어드벤쳐는 사막 사파리 전용 사륜구동 차량을 타고 끝없이 굽이치는 황금빛 모래언덕을 넘나드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다. 투어는 매일 아침, 저녁, 또는 늦은 밤 출발하는 전통 낙타 사파리, 야생 사파리, 로맨틱 디너 사파리, 별 보기 사파리 등 다양한 구성의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며, 투어 중간에 헤나 그리기, 벨리 댄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http://platinum-heritage.com

두바이 크릭(Dubai Creek) – 아브라(Abra) 타기
옛 두바이의 수로 ‘두바이 크릭’에서는 아브라(Abra)로 불리는 두바이 전통 목선을 타고 두바이 지역을 둘러 볼 수 있다. 아브라를 타고 약 1시간 동안 두바이 지역을 둘러보는 동안 전통 음악과 밸리 댄스 그리고 전통 바비큐 뷔페 등이 준비되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 두바이 크릭의 아브라 타기

두바이 골드 수크(Dubai Gold Souk)
‘두바이 골드 수크’는 두바이 전통 금 시장을 가리킨다.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대형 쇼핑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두바이 골드 수크에서는 다양한 금액대의 금 제품뿐만 아니라 은, 다이아몬드 등 각종 액세서리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으며,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관광 명소이다.

두바이 선셋 즐기기
중동의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쥬메이라 비치로 가보자. 특히, 4월에서 5월은 평균 6시 30분에 해가 지니 6시부터 준비하면 이색적인 두바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