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팜투어, 18~19일 단독 ‘허니문박람회’ 개최
상태바
팜투어, 18~19일 단독 ‘허니문박람회’ 개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4.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가 오는 18~19일 이틀간 단독으로 서울 삼성동 포니정홀(아이파크타워 1층)에서 ‘허니문 대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가 단순한 허니문 상담만이 아니라 허니문 관련 지역별 리조트, 투어 일정 등 폭 넓은 신혼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삼성카드 제휴 등을 통해 홍보비를 최소화한 것은 물론 전 세계 리조트로부터 각종 박람회 프로모션을 받아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저가 허니문 도전 상품 등을 선보여 거품 없이 알뜰 신혼여형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장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우선 박람회를 방문만 해도 텀블러, 스마트 폰 셀카 렌즈, 신혼여행 선택에 유익한 정보가 들어있는 매거진 책자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쌍에게 삼성카드에서는 공동 박람회 개최 기념으로 메가박스 영화티켓, 유로피안 디럭스 양면 벽걸이 시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람회 당일 허니문 여행상품 계약 시 허니문 지역 최대 130만원 할인해주고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화보집, P&G여행용품, 방수 팩, 목 배게, 비치샌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박람회장에서는 허니문상품을 전액 최고 5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할 수 있다. 삼성카드 공동 프로모션으로 삼성카드 결재 회원에게는 그릇 혼수품 시중가 23만2,000원에 해당하는 행낭자기브랜드 18P, 경복궁 반상기 셋트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워커힐 면세점 15%할인, 허니문 전문 의류 쉬비치 10%할인, 해외와이파이할인, 및 유명병원 종합건강검진 특별우대권을 증정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기존의 웨딩박람회에서는 여러 혼수 업체의 참여로 인해 이리저리 끌려 다니다 보면 허니문만을 위한 진정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며 “제대로 된 허니문상담이 어렵다는 신혼부부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단독으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팜투어 허니문 대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palmfair.co.kr) 또는 대표번호(02-2003-66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