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25일까지 필리핀 음식을 주제로 한 ‘필리핀의 맛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닐라 왕복 항공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유류할증료 제외)와 3명에게 말린 망고 1 박스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LTOURISM)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후 가장 좋아하는 필리핀 음식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리핀관광청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pltourism)에서도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해 공유한 URL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에 진행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 음식은 한국 음식과 공통점이 많아서 국내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국내 여행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필리핀의 김치찌개라고 할 수 있는 시니강, 갈비찜과 맛이 비슷한 아도보, 통돼지구이인 레천 등 대표적인 필리핀 요리 외에도 어떤 음식들을 선호할지 결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의 미식 박람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가 아시아 최초로 필리핀에서 개최된다. 이와 함께 4월 한달 간 필리핀 전역에서 ‘필리핀의 맛(Flavours of the Philippines)’ 축제가 열리며, 특히 마닐라에서는 타파스 페스티벌, 시식 투어 행사, 이동식 푸드 트럭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